랑그릿사 등급표 및 리세마라 방법

게임추천|2019. 6. 6. 18:27

턴제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랑그릿사M를 기대하고 계셨을텐데요~

드디어 6월4일 서비스를 시작하여 대단원에 막을 열었습니다.

우선 게임의 맛을 보기 위해선 재료가 좋아야 할텐데요~

프롤로그 이후에 가지게 될 클래스. 즉, 주인공 직업인데요.

보병,창병,기병,비병,어쌔신 중에 원작 PC버전에도 인기가 좋던 비병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비병을 택했구요. 아이리스 여신의 질문지에 따라 클래스를 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요↓

질문지 중 주로 3번째 답을 하게 되면 비병 클래스로 선택 하실 수가 있습니다~

한번 선택하고 난 뒤엔 바꿀 수 없으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랑그릿사M은 리세마라 난이도가 높은 편이라 그냥 플레이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무과금의 꽃인 리세마라를 안 할 수는 없겠죠? ㅎㅎ

원래는

1. 튜토리얼을 쭉 밀고 나오면서 2장 마을까지 도착합니다. ( 미슈라 마을 마법사 구출) 

2. 뽑기 튜토리얼이 나오면 강제종료 후 재실행, 다시 튜토리얼이 나오면 다시 강제종료 후 재접속 그럼 우측 상당에 skip 버튼이 반짝입니다.

3. 스킵 후 임무보상, 우편보상 받고 레벨5달성, 그러면 우정티켓 소환 튜토리얼이 뜨는데 거기서 우정티켓으로 스코트를 뽑습니다.(스킵 금지)

​4. 반드시 페이스북이나 인스타 공유로 쉐리 이벤트의 영웅 소환 시 공유 1회를 달성해야 골드티켓 9장이 됩니다. 그럼 가지고 있는 크리스탈로 티켓1장을 보충하여 10연차를 돌릴 수 있습니다

같이 복잡한 구조의 리세마라 형태였지만 현재는 이벤트 중으로 스토리 2장까지만 진행하시면 골드티켓 10장에 소환이 가능케 됩니다.

원하는 것이 나오지 않았을땐 (게스트 로그인 필수, 연동x)

프로필버튼 터치 -> 고객센터버튼 터치 -> 서비스센터버튼터치 -> 계정삭제버튼 터치 하시면 됩니다.

참고 하시고 즐겜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