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그마가 알려주는 공략 운영 꿀팁!

게임추천|2019. 9. 27. 00:12

제가 뭐 롤토체스 선생은 아닙니다만 아는 선에서 써봅니다

혹시라도 이 글을 보신 고수 분들께서는 커엽게 여겨주시고 x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또한 이겜은 운빨 줬망겜이고 저도 줬못이기 땜에 주제 넘지만 그냥 개인 소견이라 생각 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https://lolchess.gg/board/tft/view/32813/75%ED%8C%90-5%EC%9D%BC%EB%A7%8C%EC%97%90-%EA%B7%B8%EB%A7%88-%EB%82%98%EB%A7%8C%EC%9D%98-%EB%B0%A9%EB%B2%95

1. 저도 처음 올려봐서 즐겨찾기는 잘 ㅎㅎㅎㅎ

2. 그마가 되긴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3. 진짜 저는 어슬렁 늑대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생각 해 보니 되게 웃기네요 ㅋㅋ

4. 맞아요 형변으로는 공암 못이기죠 리어루 공감합니다 ㅎㅎㅎ

5.그러게요 2등 진짜 많이 한것 같아요 ㅎㅎㅎ 제가 배치를 잘 못해서 그런지 자꾸 1등을 놓치네요 ㅎㅎㅎ

6.팁3 진짜 중요하죠 사소해 보여도 그마첼 하위권도 반수이상 안하는 팁이니깐요 물론 그 템을 가지고 후반에 어떻게 달아줄 것인지 그림을 그리면서 플레이 하는게 초보와 고수의 차이점!!

8.방송 하려는데 이걸 프로그램 깔고 하기가 어려워서 잘 안되네요 ㅜㅜ

첼1000점 가면 방송제의해주는 편집자가 알아서 쪽지준다고하니 그거보고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립잡고 크립 말하는거 맞구요 4렙각은 2-1에서 바로 잡습니다 쓸캐릭이 너무 마땅치 않을경우를 제외하곤 아까워도 절반손절하고 바로 올려요 이상하게 저는 한판지면 쭉 지더라구요 ㅎㅎ 초밥 먹고 5렙 각 볼때보단 보통 2-3에서 5렙각을보죠 만약 연승이다 한마리만 더 있으면 엄청세진다 싶으면 라운드 들어가기전에 렙업해서 이자 포기하고 포인트 더 법니다 이상하게 이자 좀 챙길 타이밍이다 싶으면 완전 카운터 매칭되서 발리더라구요 ㅎㅎ 물론 다른분들 덱보고 렙업판단합니다 이기기 애매하다 싶을때는 주저없이 돈되는대로 업잡죠 

1등 각 보이는 덱은 경험입니다 

제가 이때까지 해서 1등을 해본 루트가 있고 남들이 1등을 한 루트들이 있잖아요 1티어 조합은 없어요 솔찍히 그게 허상이고 함정입니다 1티어덱이 쎈게 아니라 이기는 덱이 1티어에요 1티어 덱이 아닌 이기는 덱을 잡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내가2성 니달리 모데 아리 다리우스가 있다고 할 때 님은 다음에 어떤 덱을 구상하세요?

아 우선 2성 만든 1골짜리 기준으로 해야합니다 다 무시하고 어스름 늑대에서 새덱 짜는 경우도 있기는 한데 순방은 가능하지만 1등은 쉽지않구요 2공암 이상이다 싶으면 덱 갈아 엎어서 새 댁을 짜곤합니다

 

저는 이후에 쉬바나가 나르가 한장씩이라도 붙어주면 형변

아이템이 무슨 구인수트리나 스테틱2개씩 뜨는 트리가 나왔다 싶으면 갈아엎고 정찰대

기사가 둘 붙으면 6기사

유미가 떴다 싶으면 6법사

스웨인이 떴다 싶으면 제국 

공암이 활개를 친다 싶으면 갈아엎고 악마+원소각을 보되

상대 덱과 내 덱이 붙는 속도를 보고 판단합니다 그리고 제 템 상황에 따라서 덱 구성합니다

방금전 게임 한거 토대로 이야기를 하면 형변을 잘 안가는데 형변이 붙었어요 근데 탬이 초반 피유지용으로 만든스테틱1개인데 여눈 곡궁이 나와버렸다? 쉬바나  다팔고 애쉬 1성 씁니다 나르는 요들특성 쓰다 바꿨구요

다른판은 초반3공허 아리1성 니달리2성 워윅2장에 블리츠2성 있었어요 당연히 나르한장 더있으면 4야생이니 4야생 생각하고 있는데 역시 안주더군요 그상황에서 탬이 뒤집게가 나왔고 보유하고있는 여눈이 있었는데요 덱이 쎈 관계로 2라운드 버티고 초밥집 보니 쓸큰지 잡히더군요 

공허상황이니 공허법사 생각하는게 맞죠 근데

역시나 트럭견제용으로 라이엇이 초가스를 안줍니다...

 

보고 바로 1원소 케넨에 유미박고 6법사각 봤죠 그 이후 아우솔 2성만들고 

물딜이 없으니 용시너지 +물딜 챙기기 위해 쉬바나와 나르 억지로 억지로 찾아서 넣습니다 니달리 추가해서 3형변6법사

아우솔

템몰빵하니 한방에 1500인가? 뜨더군요 마지막 상대 제국이었는데 블리츠로 드븐끌고 끝냈습니다    

예시가 도움이 됐을지는 모르겠지만 나름 저는 답이 되었을거라생각됩니다 몇판돌리다보니 답이늦었습니다 ㅎㅎㅎ

 

아 그리고 완전꿀팁인데 리롤타이밍 !! 이거 진짜 다들 궁금해 하실텐데 알려드릴게요 

저는 평소 리롤 어스름늑대까지 안돌립니다 

근데 골렘 끝나고도 2성이 2개 이하다 싶으면 골렘뒤에 6업 늦추고 5렙 리롤 돌려서 2성 맞추고 싸웁니다 이거되게 중요합니다!!!

그냥 이판은 어차피 1등 못하고 3등안에만 들자 생각하세요 말리는 판도 있는거죠 이게 승률 10퍼대로 포인트버는방법!!

그리곤 보통의 경우는 어스름 늑대에서 50원이든 70원이든 원하는덱을 원하는 수준인 남들 아슬아슬하게 이길수준까지 맞춥니다 그러고는 또 저금 업 이런식이죠뭐 ㅎㅎㅎ 이론대충 보시고 이론따라 하려하시기보단 감각을 익히세요

기준을 드릴께요 2-1이든 3-1이든 라운드 상관없이 내가 

어스름늑대 전까지 60포 사수 못할것 같다 싶으면 골렘리롤하세요

어떤 판은 진짜 나빼고 전부 잘붙은 미친 판이다 이판 심하다 싶으면 골렘전 리롤까지 고려하시고

아니다 버티기 가능하다 싶으면 이자 모으며 저금하세요!!!!!!!

그리고 이자고작 1원2원때문에 다음단계 올릴생각하고있는 기물파는일 절대 없도록합니다!!! 120원 모으고 꼴지할꺼 아니시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