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주지령] 혜자 신규모바일게임 리세마라 하는법+등급표

게임추천|2019. 8. 22. 00:01

신작모바일게임 방주지령 리세마라하는 방법 & 등급표

오늘은 요즘 급상승하는 모바일게임 중 하나인 방주지령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방주지령은 작고 귀여운 캐릭터가 가득한 턴 RPG게임입니다. 캐릭터를 보면 전부 여 캐릭터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매니아성이 높은 모바일게임이라 생각해요.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분이라면 방주지령 리세마라에 관심이 갈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전등록을 하지 않아도 접속만으로 사전예약 보상을 지급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리세마라를 하기에 완벽한 환경이 될 수 밖에 없죠! 모바일게임 유저라면 더 나은 캐릭터로 시작하고 싶은 욕구는 당연한데요.

그래서 제가 방부지령 리세마라 방법을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접속 유형이 나오는데 게스트 로그인으로 시작하면 됩니다.

튜토리얼 스킵이 안되기 때문에 해당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적을 처치해야 하는데 배워가는 컨텐츠기 때문에 수동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약간 귀찮은 수~

 

이후 강제 진행 1-1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성물 착용 튜티리얼을 완료하면 자유롭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접속 보상을 받고 우편함에서 사전등록 보상을 받으면 10연속 소환이 가능해 집니다. 아까도 말했다시피 사전등록을 하지 않아도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소환은 서령 소환이 아닌 "밤의 날개" 소환을 하면 됩니다. 밤의 날개 소환에서는 28일까지 UR등급의 헬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현재 공식카페 분위기를 보면 헬라로 스테이지 뚫기 좋다는 평이 많더라고요.

자! 이렇게 방주지령 리세마라를 하고 원하는 캐릭터가 없다면 옵션에 들어가서 계정을 클릭하고 회원탈퇴를 하면 바로 시작화면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게스트를 선택하여 원하는 것이 나올 때까지 위의 방법을 반복하면 됩니다. 목표를 달성했다면 옵션-계정으로 들어가서 자신의 아이디로 연동하세요. 참고로 리세마라는 앱플레이어 멀티 기능을 사용하면 더 빠르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방주지령 티어별 종합 등급표

 

 

방주지령 속성별 등급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