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랑그릿사M 장비 등급표 깔끔 정리 (극한마궁,몽환모의전,붉은달)

게임추천|2019. 8. 23. 04:13

 랑그릿사 무기 등급표 (검)

 

봉인 수호자 → 검에서 가장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는 무기는 봉인의 수호자입니다. 조건없이 공격 2%를 증가시켜주는 옵션이 사기라고 할 수 있기에, 보병, 기병 어떤 영웅이 사용해도 충분히 괜찮은 성능을 뽑아냅니다.

용살검 그람→ 용살검 그람은 봉인 수호자보다 공격력이 낮지만 준수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더불어 용을 상대할 때 엄청난 파괴력을 보여준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흡혈검 흐룬팅 → 흡혈검 흐룬팅은 특수한 스킬을 가지고 있는 검이기에 고정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특히 곽역 피해를 줄 수 있는 영웅이 착욜했을 때 최고의 효율을 보여줍니다.

미스릴검→ 무난한 공격력, 공격 보너스 덕분에 검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딜러에게 추천되는 무기입니다. 괜찮은 SSR 무기가 없다면 계속 돌파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랑그릿사 무기 등급표 (도끼)

라그나로크→ 라그나로크는 공격 2% 효과와 함께 스킬로 적에게 고정피해를 줄수 있다는 특징이 있어 상당히 좋은 무기라 할 수 있습니다.

분쟁조정자 → 분쟁조정자는 적의 패시브 스킬을 무효화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PVP에서 일격에 적을 쓰러뜨려야하는 영웅이 사용하는 게 좋으며 개인적으로 쉐리에게 어울리는 무기라는 생각입니다.

악마의 키스→ 라그나로크와는 조금 반대되는 성격을 가진 무기입니다. 악마의 키스는 컨투 수에 고정 피해를 입히며, 적 생명이 100%일 때 얻을 수 있는 보너스를 받아 전투를 치르고 고정 피해를 줄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신월부→ 기본 속성 증가와 공격이 높아 탱커에겐 음혈창 다음으로 좋은 무기로 평가되는 신월부입니다.

 랑그릿사 무기 등급표 (망치)

정의의 신서→ 정의의신서는 마물이나 승려에게 유용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특히 레딘에게 매우 중요한 방어와 마방을 올려주기에 레딘의 졸업 장비로도 불리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영생자의 선물→ 지녁 보너스가 있고 생명을 회복시키는 능력 덕분에 힐러템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참고로 아멜다와 괜찮은 시너지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랑그릿사 무기 등급표 (지팡이)

붉은 달→ 마법 딜러에게 필요한 지력을 조건 없이 상승시켜 주며, 생명 증가 옵션은 방어 수치가 낮은 영웅에게도 좋은 보완템이 되서 범용성이 좋은 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푸른 달→ 방어 옵션을 증가시키기에 방어 수치가 높은 영웅이 장착했을 때 효율이 매우 좋습니다.

기적의 지팡이→ 광역 스킬 피해량이 증가하고 디버프를 부여하는 성능을 보여주기에 보젤에게 매우 좋은 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자의 지팡이→ 미스릴 검과 같이 SR 등급에서 매우 쓸만한 지팡이라 할 수 있습니다.

 랑그릿사 무기 등급표 (창)

최후의 기사→ 쉐리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최후의 기사는 상당히 좋은 성능을 보여주는 무기입니다.

범용성이 좋지만 레온이나 쉐리가 많이 사용하는 무기이기도 합니다.

세계수의 가지 → 창병 탱커를 위한 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방어를 올려주고 적의 방어를 어느정도 무시해 피해를 주기 때문입니다. 발가스, 프레아 등의 캐릭터가 자주 사용하는 무기입니다.

저주의 창→ 루나에게 가장 어울리는 창이 저주의 창입니다.

마방의 1.5배로 공격을 대신할 수 있기에 저주의 창만한 아이템이 없으며, 침묵과 치유금지 더버프로 적의 행동을 제한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푸른 혹성→ 레온에게 어울리는 창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범용성이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어, 레온 외에 사용하기 어려운 창이기도 합니다.

음혈창→ 탱커가 가장 사용하기 좋은 SR등급 창입니다. 방어 보너스 덕분에 탱커 생존력에 큰 도움이 됩니다.

 랑그릿사 무기 등급표 (활, 단검)

사라빌→ 치명타가 중요한 암살자 영웅에게 좋은 무기입니다. 주로 사용하는 영웅은 디하르트, 실버 울프 등이 있습니다. 

우르의 활→ 원거리 딜러의 사거리를 높여주는 무기입니다.

사거리를 올려준다는 점 하나 때문에 궁병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편입니다.

극한 마궁→ PVP에서 주료 사용되는 아이템으로 궁병보다는 암살자가 착용했을 때 더욱 좋은 무기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