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던파 이시스-프레이 레이드 공략 정원+성지 공략

게임추천|2019. 8. 11. 00:03

던파 이시스-프레이 레이드 공략 정원 공략

오메가 가디언

4개의 토템이 주위에 존재한다.

저를 향해 4번을 돌진하는데 유저 대신 토템을 잡아 던지도록 유도를 해야 한다.

간혹 순간이동 후에 돌진을 하기도 하므로 오메가 가디언이 사라진다면 주의를 해야 한다.

7시를 시점으로 7시, 11시, 1시, 5시 방향으로 유도를 해야 한다.

돌진이 멈추면 그로기 상태에 빠진다.

쌘비구름

광폭화시 백룡과 흑룡을 소환하여 파티원 중 2명을 따라다닌다.

이때, 타게팅이 된 유저는 몸에 흰색/검은색 표식이 새겨진다.

여 넨마의 광충노도처럼 일정 길이를 가진 뇌룡이 따라다닌다.

뇌룡의 몸통에 닿게 되면 전범위의 즉사 패턴이 발생하니. 주의가 필요하다.

백룡은 왼쪽에서, 흑룡은 오른쪽에서 등장하므로 자신의 몸에 새겨진 표식을 보고 뇌룡에 닿지 않게 유인해야 한다.

 

 

던파 이시스-프레이 레이드 공략 성지 공략

별의 수호자 조디악

입장 시 7개의 크리스탈이 있고 공격이 가능한 크리스탈이 1개씩 선택된다.

공격이 가능한 크리스탈의 전부 잡으면 다른 하나의 크리스탈이 공격 가능한 상태로 바뀌며, 이를 반복하여 3번째 크리스탈을 파괴하면 별의 수호자 조디악 본체가 그로기 상태에 빠지며 딜타임이 열린다.

1. 4명의 파티원 중 타깃을 한 명을 지정하여 공격 불가한 크리스탈 3개와 빛의 고리로 연결한다.

타깃은 피해를 받지 않으나 빛의 고리에 닿은 플레이어는 다단 히트에 의한 피해와 경직을 받는다.

2. 4명의 파티원 중 타깃을 한 명 지정하여 타깃의 주변을 도는 빛의 구체를 형성한다.

타깃은 피해를 받지 않으나 빛의 구체에 닿은 플레이어는 피해와 경직을 받는다.

금시사 트리투라

광폭화시 맵이 잠깐 어두워지며 모든 플레이어를 밀쳐내며 패턴 종료 시까지 맵 전체에 작은 번개를 계속해서 공격한다.

그리고 가장 멀리 떨어진 유저를 타게팅 하여 강제로 경직시키고 돌진을 준비한다.

이때 돌진 경로가 초록색으로 표시되는데 타기팅 되지 않은 다른 플레이어는 경로 사이에 끼어들어 돌진을 대신 받고 돌진을 취소할 수 있다.

총 세 번의 돌진을 모두 막아내면 맵 전체에 번개가 멈추며 동시에 모든 파티원이 돌 감옥에서 풀려나고 그로기 상태에 빠지게 된다.

천궁 알렉산드라

일정 시간 후 광폭화가 시작되는데 핀드워 레이드의 유클리드/액시온 처럼 5번의 카운트를 채워야 딜타임이 열린다.

광폭화 시에도 계속 화살 패턴을 이어간다.

유저 한 명을 선택하여 표식을 새기고 일정 시간 후 거대 화살이 그 표식으로 떨어진다.

이 화살을 유저가 맞게 되면 죽을 때까지 보석에 갇힌 유저는 지속적으로 체력이 감소하며 사망할 경우 맵 전체에 전 범위 화살 폭격이 일어나며 광폭화가 종료된다.

카운트 5번을 다 채우면 알렉산드라가 그로기 상태에 빠지게 된다.

약탈자 로스올

처음에 조우하면 본체 대신 눈이 나오면 화면 중앙에 눈 게이지가 등장한다.

이 게이지가 다 차기 전에 눈을 잡으면 된다.

이 동안 각 캐릭터의 발밑에 노란색 원이 등장하는데 이 원은 달리거나 이동하면 점차 줄어들고, 걸으면 크기가 유지되며, 가만히 있거나 바닥에 떨어진 노란색 빛 덩어리를 먹으면 차게 된다.

이 노란색 원이 완전히 줄어들면 로스올이 그에 반응하여 해당 유저를 추적해 공격하고 눈의 체력이 다시 찬다.

이후에 다시 게이지가 등장해 패턴을 반복하니 원의 유지가 중요하다.

이렇게 눈을 두들겨서 체력을 모두 소진시키면 광폭화에 진입한다.

로스올의 눈의 체력을 모두 소진시키면 로스올 본인이 공중에 날아올라 전 맵에 공격을 한다.

이 직후 바로 그리고 상태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