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신화각성으로 변화한 세븐나이츠 등급표

게임추천|2019. 7. 2. 23:49

 

 

안녕하세요~ 골보 입니다.

오늘 알아볼 게임은 5주년이 됐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모바일게임 매출순위 10위에 항상 들고 있는

'세븐나이츠' 입니다.

 

세븐나이츠 등급표가 최근 린 신화각성 업데이트를 하면서 변동이 생겼는데요.

사실 등급표는 큰 의미가 없고 이제는 덱 조합이 중요하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면 좋겠습니다.

 

세븐나이츠의 대표적인 영웅 [신화각성 크리스]

최근 마덱의 인기가 점점 많아졌는데 린 신화각성 업데이트로 인하여 더욱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영웅들 중 [신화각성 크리스]는 영혼의 낙인과 영혼의 착취의 효과로 마덱의 효율을 더욱 높여주고 있어

세븐나이츠의 대표적인 인기 영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황 / (구)사황의 대표적 영웅 [각성 태오]

사황과 (구)사황의 대표적 영웅은 [각성 태오]로 세븐나이츠 영웅들 중 최고의 패시브로 손 꼽히는 [각성 태오]의 패시브와 좋은 딜량으로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린이 신화각성을 했으므로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쳐줄지 기대가 됩니다.

다만 공성전과 모험에는 신화각성을 해도 크게 등급에 상관이 없을듯하여 아쉽습니다.

하지만 마덱의 인기가 높아지는 만큼 신화각성 린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과 연구는 더욱 뜨거워질 듯 합니다.

 

다크나이츠의 대표적 영웅 [각성 멜키르]

각성 멜키르는 다크나이츠 세력 내에서 가장 많은 콘텐츠에서 활용이 가능한 영웅입니다.

더군다나 세븐나이츠에 마덱열풍이 부는만큼 각성 멜키르의 중요성은 한층 높아졌습니다.

특히나 멜키르의 스킬이 마덱에 너무나도 찰떡궁합이라 마덱에 없어서는 안 될 영웅입니다.

 

숨은 강자들의 대표적 영웅, [신화각성 아랑]

[신화각성 아랑]은 숨은 강자들의 대표적 영웅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유의 동양적인 의상과 스킬 덕분에 출시 직후 많은 사랑을 받음과 동시에 몇 없는 서포트형 영웅이라 더욱 사랑을 많이 받았습니다.

특히나 신화각성 아랑은 세븐나이츠에 없어서는 안 될 결투장 콘텐츠에서 최고의 픽률을 보이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적을 돼지로 바꾸는 디버프 스킬 덕분에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결투장 상위권 랭커들 모두 신화각성 아랑을 보유하고 있기에 아랑을 획득한다면 틈틈이 키워주도록 하되, 덱의 정체성을 찾은 뒤 확실히 키우시길 바랍니다.

칠대성 / 소속불명 / 천상의 수호자를 대표하는 영웅, [신화각성 프레이야]

마덱 최고의 딜러 [신화각성 프레이야]는 출시 직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영웅입니다.

특히나 결투장 콘텐츠에 대한 유저들의 과몰입 덕분에 결투장 콘텐츠에 좋은 효율을 보여주는 영웅들의 등급이 무척이나 높게 측정되는데 이번 린 신화각성 업데이트 이후 마덱에 대한 인기가 더욱 높아져 [신화각성 프레이야]의 시대는 여전히 진행 중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영웅들의 등급표를 준비해봤습니다.

등급표 영웅들은 일반 영웅들을 제외한 영웅들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단순히 참고용으로 봐두기만 하세요~

최근 신규유저들에 대한 보상이 워낙 좋아 일반 영웅들 육성도 좋지만 위의 등급표를 참고해 자신의 덱 방향을 잡고 신규유저 보상을 받아 성장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