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2 사전등록하고 보상받자!

게임추천|2021. 2. 4. 12:48

 

블레이드앤소울2이 출시된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최근 인기있던 게임들은 PC로 계승하지않고 모바일로 출시하는 추세인데요. 블레이드앤소울도 2를 PC말고 모바일로 출시 할 가능성이 있다고 커뮤니티에서 추측하던데, 사람들이 많이 헷갈려하고있더라고요. 2018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2018 엔씨 디렉터스 컷에서 택진이형이 블소를 모바일을 통해 완성하겠다는 각오로 블소 2와 다른 게임들을 제작한다고 한 바 있으니 모바일로 나올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과거에 열심히(포화란까지) 즐겼던 블소라 이번에 모바일 플랫폼으로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어떻게 출시되는지 관심이 갈 수 밖에없더군요.

블레이드앤소울2 사전예약

현재는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되어있지만 아쉽게도 인게임 플레이 모습이나 직업에 대한 정보는 하나도 공개되지않았습니다. 유추해볼 수 있는건 트레일러 영상뿐이었는데, 2012년 블레이드앤소울이 출시 된 이후 약 9년만에 출시되는 후속작이기때문에 아마 1의 스토리를 이어나가거나 매듭짓고 후대들에게는 역사속으로 기억되는 그 후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현재 공홈에 공개된 세계관에서는 파사와 노이, 시로, 야루 네 가지 종류로 구분되어있었는데 이 단어들 옆에는 의미심장한 문구 들이 적혀있었습니다.

이 단어들이 무엇을 뜻하는 지는 더 기다려봐야알겠지만 게임 소개 영상을 보면 더욱더 넓어진 세상을 선보이기 위한 도전과 미지가 가득한 진정한 월드의 구현 등으로 표현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는 1에 비해 더 광활해진 필드를 뜻했다는 의미로 보이더라고요.

파사 : 과거, 질서, 규칙

노이 : 미래, 생명, 탄생

시로 : 현재, 혼돈, 인연

야루 : 시간, 희망, 윤회

현재 게임 소개 트레일러 영상이 비공개로 전환되었는데요. 원래는 공개되었었는데 아마 쇼케이스때 할 얘기가 스포되어있어서 그런걸까요? 캐릭터가 용맥을 타며 비탈길도 오르고 자유자재로 경공을 펼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는데 영상에서 나오는대로만 된다면 탐험하는 재미가 쏠쏠하겠더군요.

더불어 배경이나 NPC, 계절감 등 다양한 시각적인 요소를 풍요롭게 보이려고 노력한 흔적들이 보였습니다. 정식 출시되었을때 정말 트레일러만큼 나오게된다면 다시 한 번 엔씨소프트의 부활탄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블레이드앤소울2 블소2 사전예약 시작일은 2월 9일 10시 부터이며 이때 쇼케이스도 함께 진행되는데요. 쇼케이스 진행간 비밀리에 쌓여있던 모든 정보들이 하나둘씩 퍼즐을 맞춰나갈 것 같습니다. 핵심으로 봐야할것은 게임성과 사전예약 보상이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