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 모바일 캐릭터 추천 공략

게임추천|2021. 2. 4. 12:26

1. 나는 남들 챙기기 귀찮고 사냥 속도 좀 느려도

오토 누르고 느긋하게 안정적으로 크고 싶다.

디아블로 할때 바바리안만 키우는 바바충or휠윈드 충이었다.

-> 워리어

2. 나는 치명타는 낮아도 공격/방어/체력의 밸런스가 잘 잡힌 캐릭이 좋으며 가끔 기분 좋을때 버프쯤은 넣어줄수 있다.

-> 홀리 나이트

3. 나는 롤 할때도 원딜만 가고 회복 스킬도 써보고 싶다.

-> 캐논슈터

4. 나는 가끔 내가 싫어하는 사람을 그 사람이 알아채지 못하게 은밀하게 담궈버리고 싶은 때가 있다.

-> 어쌔씬

5. 나는 마법충이다 엠피도 없는 게임 마법이나 마음껏 난사하고 싶다.

-> 메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