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M 리세마라 방법 및 꿀팁 공략

게임추천|2021. 1. 31. 21:11

1. 리세마라

이 게임은 안드로이드의 경우 게스트 로그인이 불가능해서 리세가 힘들것 같아보여도 구글로 로그인해서

설정 -> 회원탈퇴를 하면 게스트처럼 리세 가능합니다.(아이폰은 게스트리세 가능하다는데 너무 복잡함.ㅠ)

리세는 공카 쿠폰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무려 11X3 = 33뽑기가 가능한 엄청난 보상이 있지만

이건 기간이 1월 18일 23시 59분까지만 사용가능하니까 빨리 하시길 바랍니다.

위의 기간이 지나면 사전등록 쿠폰을 구하시거나 아래 1200원 리세를 하셔야 하는데요.

사전등록 쿠폰은 금수저라는 어플의 금괴 쿠폰과 중복사용이 가능하고 그외 같은 보상끼리는 중복사용이 안되요.

루팅 어플이나 모비 등등 사전등록 쿠폰 얻는곳은 많으니까 10분 정도만 투자하시면 얻으실수 잇어요.

Ps. 게임하시다가 리뷰쓰라고 팝업 뜨는데 꼭 하세요. 300 마력석 줍니다...

2. 뽑기

뽑기는 속성별 이벤트 뽑기와 마력석을 이용한 일반 뽑기, 골드를 이용한 골드 뽑기 3종류가 있어요.

속성별은 기간이 지나면 계속 바뀔것 같구요. 추후 어떤 뽑기가 추가될지는 미지수네요..

여기서 주의하실거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되도록이면 11회 뽑기를 하시라는거고 (1개더 이득)

다른 하나는 골드뽑기 절대 하지마세요. 영웅 진화 시키는데 몇십만 골드가 필요하고 그 골드는 6천 마력석에

33만골드밖에 안됩니다. 초반에 도감으로 골드많이 얻으실텐데 뽑기 하지 마시고 아끼시길 권장드려요.

3. 과금

나는 과금 5만원 이하로 하겠다 하면은 저기 부스터랑 월정액만 사세요. (1200원 열쇠랑.)

과금상품도 솔직히 혜자스러운게 이벤트탭에 있는 한정 패키지 빼곤 별로 살게 없습니다.

마력석 1+1도 괜찮긴 한데요

저라면 차라리 패스 사겠습니다. 깡으로 마력석 사는것보다 훨씬 이득이에요.

패키지 탭에 보면 마력석으로 살것들이 나오는데요. 영웅성장과 장비성장은 절대 사지않는거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밑에서 설명드릴게요.

그럼 얻은 마력석들은 어디다 쓰냐? 제일 첫번째는 여기 스카우트탭의 만능 선물세트입니다.

일반 영웅 선물세트는 해당 영웅 선물 250개에 7천마력석인데요.

매월 1회 구매가능한 만능 선물세트는 랜덤 씨앗과 선물 소환권 각각 20개씩 주는데다가

영웅 별로 선택가능한 선물 선택권 총 5X50 = 250개를 줘요. (선물 250개면 영웅 하나 스카우트 무조건 가능)

영웅을 만약 2명 영입하고 싶다? 그럼 특급선물세트 2개도 사세요. 충분히 2명 영입 가능합니다.

저 7천개짜리 구지 살 이유가 없죠. 2천마력석이나 아낄수 잇는걸요.

다음 행동력입니다. 마력석 저렇게 많아도 행동력은 다 못사요. 왜냐하면 일일구매로 해놧습니다..

살수록 마력석 갯수가 늘어나는데 너무 비효율적이에요 ㅠㅠ;

하루에 1~2번정도는 꼭 구매해놓으시는거 추천드립니다.

4. 컨텐츠

먼저 지옥도 입니다. 아까 위에서 장비성장 및 영웅성장 패키지 마력석으로 사지말라는 이유입니다.

일일보상으로 사진상의 지옥도 보물에서 진화재료 운좋 으면 몇십개씩 뜹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SR 진화재료 20개 떠서 바로 SSR하나 만들었네요. 운이 안좋아도 제법 쏠쏠하게 재료를

주니까 꼭 하루에 한번 도전 가능한 지옥도 무조건 하세요.

탐색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영웅이 9명이라 파견 3팀해서 보내놓고 있어요.

파견은 마력석 사용해서 팀을 증가시킬수 있는데 몇개 안들어가니까 3팀정도까지는 추천드립니다.

SSR 유물 제작재료나 기타 재료들 많이 얻어옵니다 ㅎㅎ ;;

마천루 입니다.

보상이 정말 좋구요. 패스쪽에 마천루탭 보시면 층 오를때마다 패스 구매 안해도 보상이 꽤 좋습니다.

매일 3회 돌수있고 추가적으로 1회 100, 2회 300, 3회 500개의 마력석이 들어가니까 자신의 투력이 괜찮다면

1회 정도 더 입장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매월 초기화 되니까 빨리 돌으시길 추천드려요.

봉마전입니다.

보스 레이드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이게 좋은점이 버스타기가 안됩니다.

투력이 낮은데 괜히 높은 단계 들어가서 좋은 보상 얻으실려고 하면 보스가 피가 깎일동안 살아남아야 하는데

자신이 투력이 낮아서 보스보다 먼저 사망할경우 그 단계 클리어가 안돼요. 물론 참여보상을 주긴 하지만

보스 클리어 보상보다 그리 좋진않습니다. 높은 단계를 갈수록 좋은 장비도 주고 가이드 미션 보시면

장비 10회 20회 분해 이런거 있는데 저처럼 골드 뽑기로 N,R장비 얻으시려고 하지마시고 여기 몇판 돌면

분해할거 제법 나오니까 많은 도움이 되실거에요.

수라전입니다.

그냥 PVP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결투전에 상대방 덱을 볼수있는데

저같은 경우 힐러 두명있는건 잘 안칩니다. 까다롭기도 하고 좀 오래걸려서 ...

보상 상향한다고 하는데 얼마나 올라갈진 모르겟네요;; 저는 행동력 다쓰고 할거 딱히 없을때 합니다..

퇴마전 입니다.

장비, 영웅의 레벨업 재료나 골드등을 주는데요.

개인적으로 골드러쉬는 3단계 까지 해봣는데 별로 안줍니다.. 한 2~3만원,.,,?

4단계가 얼마나 줄련지는 잘 모르겟지만 이게 몹을 빨리 잡아야 그만큼 기대보상이 큰거라서

자신의 전투력보다 낮은곳을 추천드리고 클리어 하지 못하면 보상을 안주니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