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부장사의시대 출시일 쿠폰 사전예약 공략

게임추천|2021. 1. 26. 00:00

코로나 확진자가 내려가며 단계도 같이 내려갔는데요. 하지만 아직은 야외에서 놀기에는 걱정이 되죠.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언제든지 혼자할만한게임으로 추천하는 갑부: 장사의 시대입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모델로 있기도 한 이 게임은 최근 런칭을 했다는 소식이 들려서 저 또한 시작해봤는데요. 그럼, 어떤 재미가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격적으로 갑부: 장사의 시대를 혼자할만한게임으로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기 전 게임의 모델인 임창정의 CF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영상 속에서는 임창정 특규의 능청스러운 말투부터 갑부하시오~ 라는 심플한 가사까지 중독성이 있습니다. 워낙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가수이며 배우인데 사업까지 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것을 해야 하는 이 게임과 딱 맞는 캐스팅이라 할 수 있죠.

게임에 대한 이야기로 돌아와서 이 게임은 이름처럼 장사를 통해서 돈을 벌고 갑부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임 속에서는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습니다. 많은 콘텐츠로 무엇을 먼저 해야 할지 처음에는 헷갈렸는데 좌측 하단에 있는 메인 임무를 통해 앞으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주니 굉장히 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게임을 처음 시작하기 꺼려지는 것 중 하나가 초반에 게임에 대한 지식을 습득해야 한다는 것이죠. 하지만 게임 속에서 메인 임무를 통해 그런 부분을 상당량 덜어주기 때문에 충분히 칭찬하고 싶은 부분입니다. 또한 특유의 임파스토 수묵화로 동향 적인 느낌이 나는 게임 분위기까지 정말 잘 어울린다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갑부: 장사의 시대를 혼자할만한게임으로 추천하는 이유와 재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생각하는 이 게임의 가장 큰 재미는 다양한 콘텐츠들 때문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관저, 상가, 문객, 관문, 교외로 크게 콘텐츠들이 나누어져 있으며 각 콘텐츠마다 수많은 재미있는 요소들이 있으니 오래 즐기더라도 질리지 않을 수 있죠.

먼저 이야기할 콘텐츠로는 관저인데요. 플레이어의 메인 화면이라 할 수도 있는 곳으로 이곳에서는 게임 속 다양한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점에서는 하루에 한 번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일일 패키지가 상가 설계도부터 은화 카드를 다량으로 지급해주니까 한 번씩 꼭 들려서 구매를 해야 하죠.

다음은 게임의 주요 은화 벌이 수단으로 할 수 있는 상가인데요. 제가 갑부: 장사의 시대를 혼자할만한게임으로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이 콘텐츠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상가에서는 새로운 쌀가게, 의관, 책노점 등 다양한 가게를 열 수 있고 가게에 점원을 고양하거나 레벨 업을 시키는 것으로 계속해서 은화를 수급할 수 있죠. 또한 전장은 터치하는 것으로 은화를 벌 수 있는데 광클하면 할수록 은화가 빨리 벌리며 스트레스도 해소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수 있는 또 다른 매력적인 콘텐츠는 바로 문객입니다. 굉장히 뛰어난 퀄리티의 일러스트를 가지고 있어서 하나씩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게임 속 수집 요소로 문객을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죠. 문객은 단순하게 수집하는 역할만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플레이어의 은화 벌이에도 큰 영향을 주는데요.

 

바로 앞서 말했던 상가에 있는 가게에 파견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문객을 파견하면 해당 상가에서 벌어들이는 소득이 큰 폭으로 증가하기 때문에 더 좋은 문객을 더 많이 사용해주면 그만큼 버는 은화도 늘어나는 것이죠.

 

마지막으로 소개할 수 있는 게임 속 재미로는 관문이라는 다소 특이한 콘텐츠가 있는데요. 우측 무역 버튼을 눌러 계속해서 앞으로 전진하며 다양한 사건과 게임 속 보스라 할 수 있는 악덕 상인을 만나 흥정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정말 재미있었던 부분은 벌어지는 각종 사건 때문인데 플레이어에게 선택지를 주며 선택에 따라 내용이 바뀌는 방식이다 보니까 저도 모르게 사건에 빠져들며 선택에 기로에서 고민하게 되었죠. 이렇게 풍부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갑부: 장사의 시대이기 때문에 더욱 여러분께 혼자할만한게임으로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