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 / 임포스터(마피아) 잘 하는 방법 / 기초 공략

게임추천|2020. 9. 15. 10:23

일단 가장 먼저 해야할것은 시민티 를 내는것입니다.

최근들어 어몽어스 게임 내에 고인물들이 많아져서 하는 행동이 어설프면 쉽게 의심받거나 투표로 처형당할수 있습니다.(필자는 미션하는행동으로도 임포스터 많이 걸러냄)

때문에 임포스터는 일단 시민에게 위에 가짜미션을 통해 미션을 열심히 하는척을 해야합니다.

근데 위에 게이지가 안차는걸 안들키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건 극소수들만 봐서 들킬확률은 적습니다.)

일단 미션을 하는척하면서 게이지가 찰때까지 기다리는방법과(비추) 임포스터 능력으로 통신을 못하게 하는 방법등이 있습니다.

자 이제 시민티를 조금식 내셨다면 이제 시민을 죽여야겠죠?

일단 방법은 간단합니다

시민 한명과 자신이 같은 장소에 있다면 바로 문을 닫고

죽인후 벤트를 타고 안들키게 도망가야합니다.

단 벤트를 탈때 주의할점이 있습니다.

일단 너무 오래 벤트에 있으시면 안됩니다. 킬쿨이 줄어들지도 않고 너무 오래 안보이면 의심당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벤트 타는것을 걸렸다면 바로 회의를 하지못하게 막아야합니다.식당과 거리가 먼 원자로나 통신을 고장내는게 좋겠네요 또 문을 막는법도 있습니다.

그러다 보면 어느새 다시 죽일수 있는 순간이 올겁니다 그때 죽이세요.

CCTV에 찍히는곳에서는 최대한 죽이지마세요.

죽이더라도 CCTV를 누가 보고있는지 확인후 죽여야합니다.​

자 시민을 죽이고 도망갔다면 최대한 시체를 안들키는것도 좋겠지요?

벤트로 도망갔다면 멀리있는 원자로,산소,전등 등을 고장내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시민들은 고쳐야 하기 때문에 시체 찾을 시간없이 고치러 가거든요.

(단 이방법은 처음에는 쓰지마세요. 시민들이 모이기때문에 죽이기 까다롭습니다.)

만약 시체를 찾았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일단 사람들에게 자신의 위치,미션진행도,동선등을 말해주세요. 그럼 최대한 의심은 덜해집니다.

그리고 스킵을 유도하거나 투표로 죽이는것도 하나의 방법이죠.

또 투표때 누가 자신을 몰아간다면 방법이 있죠 바로 아까 말한 동선등을 통해 알리바이를 말하고 계속 자신만 몰아간다면서 역으로 몰아가는것도 좋습니다:)

또 임포스터가 두명일때는 짝 임포와 합을 맞추어 서로 같이다녔다면서 알리바이를 만들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민이 두명이하만 남았다면 바로 원자로나 산소를 고장내서 사보타지를 해야합니다. 그러면 임포승리가 될수 있겠네요.

이것으로 임포 기초 공략을 다 쓴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