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램덩크 모바일 / 무소과금러를 위한 슬램덩크 완벽 공략집

게임추천|2020. 8. 2. 13:59

안녕하세요 .
S-1슈퍼루키서버에서 게임분석 and 소과금으로 즐겜 중인 샤샤샥입니다.

 


이번 공략은 나는 과금을 최대 5만원 안으로 꼭 지르겠다는 분들께 유용한 팁이라고 생각됩니다. 현재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극대화시킬수 있는 소과금 공략과 캐시를 어디다 쓰는게 소과금러들에게 가장 현명한 선택인지에 대해서도 공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v



(가장 이상적인 소과금러의 Total 과금 내역)
1. 1200원 결제 : 45캐쉬 지급받음
(3일 동안 매일 24시에 템을 줍니다.1일차에는 송태섭 지급)

2. 15000원 월간카드 결제 : 500캐시 지급받음
(30일 동안 매일 24시에 잠재력60개와 다이아 90개를 지급 받습니다. 또한 30일간 유지 가능한 버프 2종이 추가됩니다.)

3. 19000원 결제 : 시즌 통행증 고급팩 결제
(이것 또한 고급팩 결재를 하게 되면 무과금 일반팩과 과금 고급팩의 차이가 천차만별입니다. 총 100회 지급받을수 있는데 매회차 마다 지급받는 아이템의 차이가 엄청납니다.)

4. 2400원 결제 : 5일간 일일충전 이벤트 충전해주기 : 90캐시 지급받음
(이부분은 5일동안 매일 결제할 필요는 없습니다.
첫날 첫충전 1200원 결제하면 하루 체크가 됩니다. 둘째날 월간카드를 결제하면 2일 체크가 되고 3일차 시즌통행증 결제 해주면 3일 체크가 됩니다. 나머지 2일은 각각 1200원짜리 캐쉬충전을 2일간 나누어 결제 해주면 스킬훈련카드30장 특훈카드 50장 선물상자로 지급 받게됩니다.)





 

1번을 결제하면 이렇게 1일차에 송태섭을 얻을수 있습니다.


 

수령하는 방법은 메인화면 - 이벤트 로비-첫충전에서 3일간 수령가능합니다.


 

월간카드를 결제하면 한달간 지속적으로 잠재력과 다이아를 수급 받게 됩니다. 또한 2종류의 버프는 필수


 

시즌통행증 19000원을 결재하면 1-100번까지 조건 만족시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받게 됩니다.

ps. 저처럼 서태웅 키우실 소과금러분이 계시면 통행증이 진리입니다.
누적과금 7만원하면 주는 서태웅의 초록유니폼 능력치가 드리블+3인데 비해 통행증 19000원 지르면 서태웅 노랑조끼 주는데 이것 또한 드리블+3으로 능력치가 동일합니다.

총37400원의 과금으로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은 야무지게 챙기면서 서태웅 유니폼을 얻을 수 있는 기회라는 것이죠. 서태웅 키우실 소과금러분들께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판단 되어 집니다.


 

이렇게 최종 100급까지 추가 아이템이 지급되죠.


 

5일간 매일 충전해주면 아이템상자를 줍니다. 소과금러도 2일만 1200원 캐시를 더 질러주면 받을 수 있으니 이건 꼭 지급 받읍시다.





------------------------------------------------------------
자~ 여기까지 결제하셨다면 토탈 결제 비용은 37400원입니다.

과금은 개인적으로 소과금러의 혜택을 극대화 할수 있는 마지노선이라고 생각됩니다.

핵과금러나 고과금러들은 윤대협 카드를 빼쓸수 있겠지만...이겜 하시는 분들중에 학생분들도 상당할 듯 판단되어...본인의 주머니 사정을 생각해서 학생분들은 무리한 과금은 정신건강에 안좋을 수 있습니다. 제 공략 보시고 소과금러분들은 본인 사정에 맞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캐쉬는 총 635캐시를 지급받았고
1. 구글 사전예약보상(접속시 자동지급)
2. 모x 어플 사전예약보상
3. 모x 어플 스패셜사전예약보상

까지 코드 입력하셔서 아이템을 모두 지급 받습니다.

-------------------------------------------------------------
소과금러들의 선수육성 선택은 윤대협같은 고과금 선수는 잊으시고 자신에게 맞는 선수를 육성해서 키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소과금러의 개인적인 추천 선수는
1. 정대만
2. 송태섭
3. 채치수
4. 강백호

순으로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되며 신입생훈련 120점을 충족시키면 서태웅을 받게 되는데 7일차 되기전까지 1-4 선수중에 한명에게 몰빵해서 키우시고 7일차때 서태웅을 받게 되면 태웅이를 몰빵해서 키우는것을 추천합니다.

(ex) 필자는 강백호를 첫타자로 반정도 스킬트리 올인중이다가 트리재료 모으는 단계 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강백호 보단 송태섭이나 정대만에 올인 할 것을 하며 후회를 하지만.. 인연중에 백호,태웅 인연 옵션을 생각하면 나름 백호를 잘 키웟다고 생각은 듭니다. ㅎㅎ



 

특훈카드는 모아두셨다가

 

서태웅 특훈카드로 몰빵 받으시는 걸 추천 합니다. 그리고 서태웅 사실 때 하루 최대 10개까지 구매 가능하니... 괜히 특훈카드 모아두지말고 서태웅 몰빵하실 분들은 매일 무조건 10개씩 차곡차곡 사놓으시는 것을 꼭 추천합니다.
서태웅의 스킬 마스터리 만렙을 찍는다고 가정했을 때 총 사용되는 특훈카드의 갯수는 67개가 필요합니다. 꼭 꼭 꼭! 이점 참고해서 서태웅 특훈카드를 구비 해놓으시길 바랍니다.
(ex)나는 서태웅이 필요없다...는 분은 서태웅을 패스하시고 본인이 키우고 싶은 선수 특훈카드로 받으시면 됩니다.


 

특훈 카드 수급은 이렇게 매일 퀘스트를 충족시켜주면 수급이 가능합니다.



 

인연을 잘 적용해서 추가 버프 능력치를 받자!

북산 5인방 (백호,치수,태웅,대만,태섭)을 다 모으면 추가 세트 능력치를 지급 받습니다.




 

우선 저같은 경우엔 백호s등급이라서 7일차 태웅이 받으면 s바로 직행해서 세트 인연옵션 s급 2명 모으면 적용받을수 있는 5종의 옵션을 바로 적용 시킬수 있지 싶네요...


 

채치수도 기본 1단 옵션이 적용 가능합니다.


 

북산 5인방 모두 모으면 1단 적용 가능하고
추후 모두 s등급찍게 되면 5종류의 추가 옵션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글을 마치며...마지막 다이아 사용처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ps. 다이아는 룰렛 돌리는건 정말 비추 합니다.
다이아를 차곡차곡 모으시면서 잠재력 템을 뽑으시거나 상점에서 일일 구매한정 템을 날마다 구입하시는 걸 강력추천드립니다.

소과금 유저분들에게 소소한 팁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