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테일즈 / 지속성(땅덱) 추천덱 구성 방법

게임추천|2020. 7. 26. 10:59

[가디언 테일즈] 지속성 추천덱(땅덱) 구성 방법

가디언 테일즈에는 속성이 존재하고 각 속성별 상성 관계가 있는데 지속성은 수속성에게 쌔며, 불속성에는 약한 속성이다. 기본 속성에대해 알았으면 이제 지속성 추천 덱에대해 알아 보자

 

1. 티니아(딜러)

지속성 최강 딜러는 바로 '티니아'로 스토리를 클리어 하는데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다. 

 

2. 아오바(힐러)

다음으로 티니아를 더욱 강하게 해줄 캐릭이 필요한데 아오바를 획득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오바는 힐러 캐릭으로 파티에 지속성 공격력 증가 버프를 가지고 있어 지속성 덱에 없어서는 안될 캐릭터다. 지속성 덱을 구성하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캐릭터다

 

3. 마리안(힐러)

그리고 지속성 증가 버프를 가지고 있는 캐릭이 하나 더 있는데 바로 마리안으로 공격력 버프를 받기 위해서 사용하기도 한다. 하지만 추천하는 파티 구성은 근접1, 딜러 2, 힐러 1이기 때문에 지속성 덱에서 완전 필수 캐릭터는 아니다.

 

4. 바리(딜러)

지속성 원거리 딜러는 바리를 사용하는 것이 좋으면 현재 커뮤니티에서도 적폐급 사기캐릭터로 알려져 있다. 

 

5. 크레이그

크레이그는 콜로세움에서 엄청난 몸빵을 자랑하는 케릭으로 도발을 가지고 있어 몸빵을 제대로 활용 할 수 있는 캐릭이다. [전용무기]를 얻을수만 있다면 그 몸빵이 더 좋아져 방어로 공격을 하는 캐릭이라고 보면 된다.

 

6. 마빈(탱커)

돌진기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로 평타를 누르고 있다가 충전이 완료된 후 떼게되면 상대방에게 돌진을 하는 캐릭으로 치고 빠지기에 유용한 캐릭이다. 마빈은 아레나에서도 쓸만한 캐릭이다.

 

최종 지속성 덱 구성은 [티니아 + 바리 + 아모바 + 크레이그 or 마빈]으로 구성하면 되고 바리나 티니아가 없다면 마리안을 대체하여 사용하는 것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