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 궁수 육성법 / 스킬 스텟 사냥터 / 공략 꿀팁

게임추천|2020. 7. 9. 10:26

1렙~39렙(궁수전직)

1. 올덱스를 찍고 평타를 빼고 더블스트레이핑과 버프만 사용.(데미지 100이 부족해 더때려야하는경우가생김.화살값↓)

2. 30렙 장비는 무기만 맞추고 넘어간다. 퀘스트하고 남는시간에 40렙 장비 파밍하기

3. 길드는 무조건 들어가자. 세이렌던전 30렙제는 쉽지만 40부턴 공팟으로 갔다간 고우투더헬

4. 메인퀘 쭉 진행하다가 30렙쯔음에 퀘가 끈기면 은화살들고서 침몰선이나 페욘던전 닥사

다시 메인퀘 쭈욱 진행하다가 35렙쯔음에 또 끈기면 마찬가지로 침몰선이나 페욘던전 닥사

5. 아마 첫날은 38렙에 Slv 가 막혀서 진행불가일것이다. 이때 프레이의행운인가 템나오는버프키고 40장비재료파밍시작

6. 모든 시간이 끝나서 할게없다면 포링찾기나 도감작, 고목작, 채집, 낚시 ㄱㄱ

 

 

40렙~50렙(헌터전직)

1. 막 전직했다고 깝취지 말고 하던대로 쭉 메인퀘와 부족한 장비재료 파밍을 한다.

2. 잡 레벨이 7이상 올랐다면 래피드애로우 를 찍고서 평타와 같이 넣어준다. 그전엔 무용지물 덥스가더쎔

3. 이때부터 어질을 찍기 시작하는데 이유는 평타든 스킬이든 5방을 때려야 래피드애로우가 발동된다.

그러므로 공속이 중요해지는 시점. 대충 덱2어질1 정도로 올려준다.

4. 이때 트랩 5개 찍을수있다고 스탯스킬 초기화해서 깝추지말자.

6. 45레벨에 스킬셋이랑 스탯셋을 제니로 더 추가할수있다. 제니사용처 1순위(스킬스탯 각각 2만제니씩 4만제니 모으기)

7. 45렙에 스킬스탯창 제니로 열었다고 트랩들고 설치지말자. 딜 안나온다. 50렙까지 진득하니 덥스로 레벨업 ㄱㄱ

 

 

50렙이후

집중과 선택의 시간

1.트랩퍼로 병신해서 플로라카드를 노릴것인가. 아니면 불화살들고 오크레이디카드를 노릴것인가

그것도 아니면 은화살 들고서 아처스켈레톤 카드를 노릴것인가. 

 

2. 솔직히 트랩은 속성화살이 없는 풍속과 지속성을 대체할때만 쓰고 주력딜은 덥스와 래피드애로우라고 본다.

트랩의 경우 용병이 지원공격을 잘 못하고 움직이는 몹들은 빗방이 많아 현실적으로 플로라사냥밖에없고..

만약에 어택뻥튀기해주거나 덥스증뎀붙은 활을 구하거나 운좋게 상점에서 증뎀카드를 맞췄다 하면 고민 할 이유도없다.

 

3. 이제부터는 레벨업하기 힘들다. 그동안 못했던 컨텐츠들에 눈을 돌려보자.

 

 

 

 

 

 

1. 매일오후 8시에 길드파티열리면 헛짓하지말고 잽싸게 들어가라. 경험치주는 몇안되는 컨텐츠다.

 

2. 길드파티중에 2인요리라는게 있는데 2명이서 파티하고 요리장에 들어가면 왼쪽상단에 레시피가 뜬다. 

왼쪽방사람은 재료를 도마에 올려서 썰기만하고 오른쪽사람은 고기랑 생선 올려주고 썰린거 받아서 넣기만하자.

철저한 분업이 필요한 컨텐츠. 평범한 사람이라면 요리를 4~5개정도 만들수있고 초고수들은 9~10개도 만든다고한다.

 

3. 40세이렌던전에서 보스범위에 한방에 대지는경우가있는데 기본적으로 40장비를 다 맞추고 4강정도는 해야하지만

딜러들은 그래도 한방나는 경우가 있다. 그럴땐 복사의 안젤루스가 중요하다. 부활시켜놓고 멍때리지말고 안젤루스 꼭넣어주자.

 

4. 용병은 42렙까진 궁수랑 성직자 쓰다가 42부턴 궁수를 법사로 바꾸자. 오픈땐 어떻게될진 모르지만 법사딜이 엄청났다. 거기에 속성도 어느정도 맞출수있어서 궁수랑 상성이 좋다.

 

5. 낚시 채집 요리는 꼭 해라. 이름이 또 바뀔지는 모르겠는데 HP/SP를 10초마다 채워주는 요리가있다. 이건 필수다.

용병도 같이적용되므로 무한스킬난사가 가능하다.

 

6. 전체 채팅창에서 깝취지말자. 나으채팅에 가취가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