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 (리뷰, 다운로드, 리세마라, 등급표, 추천덱)

게임추천|2019. 6. 17. 04:41

 

 

지금 바로 다운로드!

 

 


시작하자마자 시네마틱 컷신이 보여지는데요

게임을 진행 중 연출과 동일하고 그래픽이나 연출은 원작 애니메이션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고 있었습니다.


전투는 턴제로 진행됩니다. 공격, 방어 등을 따로 할 필요가 없고 덱 조합에 따라 스킬 카드를 순서대로 내어

공격하는 방식입니다. 스킬 사용 횟수는 최대 세 번까지 이고 다양하게 스킬을 조합하여 공격 할 수 있습니다. 
스킬에는 랭크가 있으며 같은 랭크의 스킬이 있으면 상위 랭크의 스킬로 랭크업하여 공격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전투 시스템 이지만 스킬의 타입을 고려하여  공격, 자세, 버프, 디버프 공격, 디버프, 회복 6개의 스킬을 잘 사용하여야 합니다.
예) 반격 효과를 가진 멜리오다스의 풀 카운터 스킬은 혼자 남게 되었을 시에 엄청난 위력을 발휘하게 되겠죠?ㅎㅎ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스토리 진행 방식은 과거 콘솔 게임처럼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다는 점도 독특합니다. 
원작의 돼지의 주점에서는 원작 캐릭터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또 다양한 코스튬은 캐릭터들이 원작에서 입고 있었던 것들과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코스튬도 존재합니다.

원작에서 보지 못한 코스튬을 입혀보는 것 또한 하나의 재미요소로 작용합니다.

 

 

애니메이션과 게임을 둘 다 접했지만 게임을 진행하면서 3D로 애니메이션을 재감상 하는 기분이 들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현재 구글 스토어 랭킹 1위의 게임인 만큼 원작의 팬이 아니더라도 무조건 즐겨봐야할 모바일 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금 바로 다운로드!

 

 

 

▼일곱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 등급표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 리세마라 등급표(19-06-14) by.국민트리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 리세마라 등급표 (19-06-14) ※ 등급 선정 기준 – 대상: ‘영웅 뽑기’ 등장 SSR 등급 캐릭터 – 캐릭터 활용처, 조합 편성의 유연함, 능력 등 ※ 리..

sikkeuleobda.tistory.com

 

 

▼일곱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 추천 덱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 추천 덱 (2019-06-10) by.국민트리

※ 최근 유행하는 덱과 합기 캐릭터 정보를 제공합니다. (국내/외 공통 분석) ※ 추천 덱은 꾸준히 업데이트 됩니다. 단일 딜링 특화 덱 '약점' 특화 덱 '금지' 특화 덱 S급 캐릭터 덱

sikkeuleob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