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K아레나] 영웅 추천 및 등급표 꿀팁아이가

게임추천|2020. 3. 26. 11:39

 



 

AFK아레나는 고성능 탱커가 엄청 부족하거든요

 

또한 반신/악마 계열은 타 4종족이랑 다르게 동종 레어 영웅들을 재료로 쓸 수 없는 문제 + 픽업이 불가능한 문제가 겹쳐서

 

과금을 안하는 이상 강화하기가 힘이 듭니다.

운 좋게 리세에서 반신 악마를 하나를 먹어도 100따리가 한계

 

그래서 최우선적으로 리세에서 구해야 하는 애는 루시우스 입니다.

 

반신/악마를 제외한 탱커들 중 1레벨부터 최종 강화 수준까지 꾸준히 성능이 좋은 애는 루시우스뿐이죠.

 

그나마 토란이나 이졸드, 울머스 정도가 성능 자체는 큰 변화없이 꾸준하지만 

굳이 리세하면서 먹을 수준의 핵심급은 아니고

 

루시우스랑 범용 후반 탱커 쌍벽이라고 볼 만한 브루투스는 

빈사 시 무적을 부여하는 레벨 61 이전에는 탱킹력이 0 입니다 ㅋㅋ

 

5장부터는 운좋게 브루투스 뽑은 다음 몸비틀면서 밀긴 했는데 

어지간하면 루시우스는 들고 가자 이건 누구한테 물어봐도 인정할 내용 일겁니다

 

리세 - 루시우스 나오면 바로 시작 하셔도 된다는 말이었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