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왕이뿔났다] 15레벨 이 후 합성 캐릭터 등급 추천

게임추천|2019. 12. 14. 00:01

15레벨이 되면은 열리는 합성이 있는데 여기서 갈면 안되는 중요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모든 합성에 성공하게 되면은여와라는 UR캐릭터 여와를 휙득이 가능한데 굳이 미래대비 안 하시겠다면은 꼭 안 하셔도 됩니다.

굳이 마몬, 남해용왕, 우리엘들을 SR, R캐릭터들을 넷이나 승급시키고 3성만렙 찍어야 하냐고 하실 수 있는데 저거 모두 합성시에 바로 여와랑 합성시킬 수 있는 4성만렙이 나옵니다.

그래도 여와가 중요한 이유는 유일하게 보조&힐 캐릭터라는 점인데요.

보조속성을 가진 UR캐릭터는 디버프제거 효과저항증가를 가진 맹파와 공격력증가옵을 가진 몰렉입니다.

유일하게 여와가 회복을 할 수 있는 UR캐릭터입니다.

여와의 일반공격은 (95%+50%확률로 버프제거) 입니다.
여와는 두번째 스킬로는 (자신의 체력20%+치료효과) 전체아군 회복을 시킬 수 있는 어마무시한 광역힐인 스킬입니다.
(필요마력 2)

필살기는 (33%공격력으로 3회공격 진흙인형 1회소환)입니다.
이 진흙인형은 3턴동안 소환될 수 있는데 진흙인형이 어마어마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 바로 사망면역 이라는 효과입니다.
이 진흙인형이 소환중이라면은 아군이 사망할 데미지이상을 입으면 진흙인형을 소멸시키고 체력 1로 고정시켜버리는 속성이 있습니다.
동시에 한마리밖에 소환 못하지만 나타처럼 딜은 매우 쎄지만 체력과 방어력이 너무 약해서 공격하기도 전에 금방 죽어버린다! 하면은 필수인 스킬이라고도 볼 수 있죠.
(필요마력3)

여와의 승급스킬은 패시브로 여와의 턴이 오면은 디버프가 있는 아군 한명의 디버프를 모두 정화하고 체력 5%의 2턴동안 지속시키는 보호막을 만듭니다.
밑에 사진으로 15레벨이 되면은 열리는 캐릭터들 입니다.

 

 

 

 

R급은 구하기 쉬우니 패스하고 버리지 말아야할 SR급 캐릭터 소개입니다.

마몬 합성 SR캐릭터

 

이테리엘

 

능침


남해용왕 합성 SR캐릭터

 

요정

 

사오정



우리엘 합성SR캐릭터

 

종중

 

좌천사




그리고 언제 얻을지 모르니 절대 버리지 말아야 할 SSR캐릭터 아스모데우스

 


여와캐릭터 합성 구조

 




+

그리고 마지막으로 말 그대로 세트장비 1개 증정이라는데 2500개씩이나 값이 많이 나가서 세트를 통째로 준다고 생각하고 사실 수도 있으실텐데 사지마세요.

 

장비 한개만 줍니다....
저도 당해서 샀는데 분노신발 노옵 일반 4성 한개 얻었습니다....

그리고 비경전에 천궁대소동이라는 경험지꿀로 엄청 주는 던전이 있습니다.
근데 20렙 전에는 하지 마시고 모으세요.
왜냐하면은 관전석이라고 총 4명의 영웅들을 참전시키지 않고 경험치를 그냥 추가로 주는 자리가 있습니다.
관전석은 기본적으로 자리 한개는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200원보 500원보 20레벨로 해제시킬 수 있습니다.

일일미션에 30점 모으시면 천궁대소동 1회도전권을 줍니다.

도전권을 최대 10개까지 모을 수 있으니까 너무 지나치게 느리게 하시는 거 아니면은 20렙까지 안 하시고 모읍시다.

밑에 관전 자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