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 무소과금 60까지 육성법 및 투급올리는법[출처] 무소과금 60까지 육성법 및 투급올리는법

게임추천|2019. 12. 8. 22:36

안녕하세요 이블린1서버 체이서길드 레티니입니다.

 

오늘은 무소과금 60까지 육성법 및 투급올리는법에대해 알려드릴게요~

우선저는 52건슬 55매지션 육성중인 소과금러에요(3만원썼네요ㅠㅠ)

첫캐릭을 건슬링어 키워서 재미보다가 상실의숲진입하고 건슬링어 데미지가 너무약해서 매지션으로 갈아탔고 200% 만족중입니다(보상을 다 건슬로 받았는데 그게제일 후회되네요...)

참고로 매지션은 부케라서그런가 이틀만에53찍고 오늘3일차 55레벨입니다. 제 루트대로 따라오시면 단기간에 폭업가능해요!

 

자 잡소리 끝내고 육성법부터 알려드릴게요.

1~30 : 메인쾌스트 진행

여기서 메인 쾌스트 밀다보면 레벨제한 40에 메인쾌스트 진행이 막히실겁니다.

여기서 소과금러랑 무과금러 트리가 갈립니다.

1.소과금러 : 시작하자마자 잼패키지 사서 200잼 받으시고 거래소에서 10잼짜리 파란템 도배하고 (반지랑 귀고리는 이벤트로 충당) 바로 루나트라(차원이동) 첫번째 사냥터 광란의숲 일반몹 흔적조각 파밍을 시작합니다. 다모을때쯤이면 레벨이40대가 됩니다.

 

광란의숲 흔적작이끝나면 바로 두번째 사냥터인 저주의평야 달려줍니다

이젠 저주의평야 일반몹 흔적작을 시작합니다. 여기까지 하시면 50렙정도 될거에요. 이제 악마몹 추뎀 추가방어력 어느정도 챙기신거라서 10잼짜리 파템으로도 상실의숲 사냥 돌릴만합니다. 욕심이 있으신분은 여기서 주무기 신뢰무기로 올려주시고 명중옵션을 좀 챙겨주세요 상실의숲부터 회피가 심심찮게 나옵니다ㅠㅠ

상실의숲 흔적작 끝나면 60레벨정도 찍는걸로 알아요 저도아직 하나밖에 못채웠는데 54렙 50%입니다...ㅎ 중간중간 몽틈 2,3은 다도시는걸 추천합니다.

 

2.무과금러 : 30렙에 몽환의틈 2번째 사냥터인 기사의후회2로 가서 교환가능 주문서 주워서 40찍고 메인쾌스트 밀어서 귀속희귀풀템을 맞추세요. 희귀풀템되자마자 루나트라 몽틈 병행해주세요.

그리고50찍자마자 주문서 10잼에 판매하셔서 10잼짜리 희귀템 거래소에서 구매하시고 상실의숲 준비하셔서 가면됩니다.

어짜피 무소과금들은 50부터 거의 계속 상실의숲 도셔야해요 ㅠㅠ

일반맵 흔적노가다 하시면 투급이야 오르시겠지만 인간형공격력 그런거다 아무소용없습니다... 빠르게 루나트라,몽틈가서 가서 악마추딜,정령형추딜 얻는걸 추천합니다. 어느정도 안정되고나서 천천히 일반맵 흔적작하셔서 투급챙기는걸 추천드릴게요. 그게 더빠르게 성장하는 방법입니다.

 

이제 투급올리는법을 알려드릴게요.

일반적으로 아이템강화는 다들하시니 제외하고 

투급상승에 크게 기여하는 것들은 마석각인 잠재력개방 영혼석 생산

이렇게4가지가 있습니다.

아마 투급오르는순서대로 쓴거같습니다.

마석각인 루나트라 1,2돌려주고 그리고 첫번째맵부터 쭉쭉 올라가면서 토벌쾌스트를 진행해서 노가다로 얻으셔야합니다... 귀찮지만 투급 엄청올라요

잠재력개방이야뭐 잡템 먹이시면되고 영혼석도 몽틈에서 수급해서 영웅등급 영혼석까지 노가다 하시면됩니다. 생산이 정말중요한게 방어력 공격력등 투급은 많이 안올라도 실제 사냥할때 엄청도움되는 옵션을 많이 올려줍니다. 저는 공격력을 올려주는 대장장이 먼저 올리고 나머지 천천히 올리고있습니다. 재료는 직접 수급하거나 동료를 이용해서 파밍하고있습니다. 

 

글로쓰니까 별거아닌거같지만 몽틈3시간 토벌5시간이상씩 걸립니다..

여기서 루나트라 사냥까지 더하면 거의 하루죙일 돌리지요..

이렇게 할게많은데 육성법을 잘 모르셔서 50레벨 찍고 사냥도안되고 할거없어서 접는다는분들이 없어지길 바라면서 작성했습니다.

뻥투급에 너무 운운하지말고 실제 공격력/방어력을 키우면서 육성하시는것을 항상 추천드릴게요. 

궁금한거 댓글쓰시면 최대한 알려드릴게요.

아이패드로 써서 오타 있을거같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