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레스m 리세마라 방법 / 글로벌서버 꿀팁 공략

게임추천|2019. 10. 24. 00:33

1.리세마라

리세하기에 앞서 우선 서버부터 확인하라.

접속화면 오른쪽아래보면 서버명이 보이는데 대한민국으로 되어있으면 눌러서 글로벌로 바꾸기. 

 

불멸무기 : 물론 있으면 최고다. 하지만 불멸무기가 진짜 효과를 보는건 아주 극초반 평타몇방에 케릭이 죽어나자빠질때와 중후반 모든케릭이 풀초월하고 덱구성이 획일화되었을때 무기차이에서 갈리는거지 지금은 의미없다. 

물론 불멸무기를 리세800번만에 먹고 시작해서 플레이한 후 느낀점을 적은것이다. 운좋게 첫선별에서 신화무기도 나와서 1불멸4신화무기지만 초월이 안되서 결투장10위권에도 못들어갔다. 

결국 템이 아무리 좋아봤자 초월만 못한시점이다.

 

덱구성부터 정리하자면

탱 : 아델(강추),하크(추천),아크

딜 : 니키타(3추),아이림(강추),메이린(추천),플루톤(추천),시스(신화무기 새총필요)

힐 : 제이나(3추)

서브 : 헤리아나(강추),헬본,하트,메데이아(힐카운터),에리카(태3성부활러),

리더 : 플루톤(3추) [기왕이면 스킬석200개선택권 33000짜리사서 쿨감27%이상 올리는걸추천]

참고로 리더스킬은 그케릭을 덱에 포함안시켜도 적용된다. 

그리고 모험,결투장리더가 따로존재하므로 둘다 바꿔줘야한다. 

이구성에서 대충 2~3마리 나오면 시작해라.

 

4성선택권 : 이리스 여포 칼리번 데인 등등등 다필요없다 어차피 금방버린다.

시리우스 받아서 신화금속조각 30개나 챙겨라.

 

 

2.쿠폰

사전예약쿠폰,모비스페셜,루팅스페셜,루팅레전드,찌VIP 등이있는데

딴건다필요없고 사전예약쿠폰,찌vip,모비스페셜만 구하면된다.

 

 

3.생일선물

아무거나 첫결제를 하면 생일을 등록하고 등록후에 "소환상점"에 들어가면 5성선택권을 우편으로 준다.어디갔냐고 자꼬 물어보지 마라. 다시한번말하지만 "소환상점"에 들어가라.

리세가끝나고 탱딜힐중에 탱딜이 갖춰졌다면 제이나를

딜힐이 갖춰졌다면 아델을 

탱힐이있다면 니키타를 선택하자.

 

 

4.육성

 

모험덱 구성은 1탱+1힐+1부활or2부활+2딜or1딜이 안정적이고 이상적이다.

나는 제이나가없어서 에리카와 헤리아나로 아델을 부활시키면서 아델힐로 3장끝까지 갔었다. ㅋㅋ;

 

무조건 모험학교 퀘스트에 맞춰서 모험을 진행하면된다. 만약에 멋대로 이것저것 먼저해서 나중에 다시 모험학교하려면 몇일을 기다려야하는 거지같은 경우가 발생하므로 꼭 모험학교를 따라가라.

 

친구추가를 틈틈히 꼭 해서 100명을 채우자. 나중에 명예로 소환을 하면 간간히 SR도 주고 남은 3성들로 부족한 강화나 렙업재료로 쓰자. 매일 20명씩 짤라버릴수있으니 건방지게 미접1일 이런애들은 칼같이 짤라버리자.

 

모험을 하다가 막히는 구간이 있으면 렙업이 덜됬거나 강화가 덜됬거나 진화가 덜됬거나 아이템작이 덜된 경우다. 렙업은 가장빨리 돌수있는 곳에서 반복 사냥을 돌리면서 먹는 몬스터들로 강화나 쫄작을 겸하자.

 

진화는 속성코어라는게 필요한데 코어는 초반에 모험학교에서 퍼주고 또 전투-속성던전에서 매일1개씩 얻을수있다. 무조건 4성짜리로 받아라. 슈퍼코어던전은 낭비다.

 

강화는 라비나 명예뽑기로 3성이하들을 먹이면된다.

 

초월은 6성5강30렙에서 진행하는게좋다. 4,5성에서 초월하면 진화할때 초기화가 된다.

초월순서는 탱->힐->딜 순서로 해라. 초월하면 가장크게증가하는게 피통이기때문에 딜러를 먼저할필요는없다.

 

탱딜힐이 잘 갖춰져 있고 30렙에 5강까지 되어있다 하면 2장 중반까지는 막힘없이 쭉쭉 진행될것이다.

2장 5-10보스부터 슬슬 입질이 올텐데 이때부터는 고급컨트롤이 필요하다. 탱커는 보스머리를 돌리고 딜러 힐러들은 쫙 산개하고 안쓰는 스킬은 꾹누른상태로 위로 밀어 잠궈서 마나를 아끼고. (특히 에리카 부활이나 헤리아나 부활, 아델의 무적 같은경우는 꼭 잠근상태에서 필요할때 수동으로 써주자)

이정도만해도 2장 7-10까지는 그냥 갈것이다. 2장 7-10보스가 고비인데 .. 어떻게 해서든 3장을 뚫어야 영웅템 파밍이 되므로 보스피의 반까지 깟는데 전멸했다면 200루비 아끼지말고 이어하기로 클리어 하자. 여기서 주의할점은 이지역이 모험학교 클리어조건인데 나중에 다시깨야하므로... 꼭 퀘스트를 받고 같이 클리어 해라.

 

 

5.장비

3장 1지역에서 영웅템을 파밍하고 어느정도 다채워졌다면 에픽던전에 도전해라.

에픽던전은 3장 2지역이 제일 쉽다. 탱하나 세워놓고 4원딜로 족치면된다. 

빡세게 돌면 하루에 전설장비 한두개씩은 먹는다.

 

초반에 200루비로 7일출석이벤트 사면 7일째에 기간제신화무기를준다.

이거를 상점에서 33000원짜리 기간해제권을 사서 풀어서 쓰면된다.

비싸다고 생각할수있지만... 특가상점에서 파는 개돼지패키지는 무려 10만원이다. 그냥저거사라.

만들수도 있지만... 아마 당신이 게임 접을때까지 신화무기 3개도 못만들것이다.

물론 나는 이딴겜에 돈 1100원도 아깝다 하는사람은 그냥 전설무기에서 만족하면된다.

 

옵션은 케릭 특성에맞게 맞춰주면되는데 탱,힐러는 생명력,방어력,저항력에 중점을

딜러는 공속,치피,치확을 ... 뭐 뻔한 이야기지만...

이중에 딜러와 탱커에게도 마나회복을 한두개 챙겨줘야 장기간 플레이하는 컨텐츠에서도 마나가

마르지않고 스킬을 계속쓸수가 있다.

 

그리고 각 케릭스킬에 따라서 세팅하는 방법도있는데

플루톤같은 경우는 2번스킬이 몇초동안 100%치명타 적중이라 치명타피해와 공속을 집중적으로 맞춰주는게 좋고, 하트같은 케릭은 궁이 몇초동안 공격력,공속,방어,저항력이 100%증가니깐 생존과 치명타확률을 맞춰주면좋다.

이런식으로 눈치껏 알아서 세팅해라.

 

 

그리고 기타 영웅들 스토리보상으로 신화금속파편을 얻고

레이카,헤리아나 스토리퀘로 신화무기조합석 30개를 얻고 

소환성점 s등급보상에서 15개를받고

나머지는 모험학교등등으로 얻어서 신화무기를 1개더 제작하자.

 

미스릴은 3장 1-9인가 클리어하면 침략이라는 컨텐츠가열리는데

여기서 매일 10개씩 교환해서 얻을수있다. 

생산강화를 보유량1만까지 업글해서 꽉채운후 2번씩 교환하자.

침략하면 봇과 유저가있는데 유저는 시간도 오래걸리고 얼마주도않으니 과감하게 나가기눌러서

봇하고만 싸워라. 봇과유저의 구분은 첫3마리가 이상한 몬스터들인게 봇이다.

 

레이드를 쿨타임마다 꼬박꼬박 돌아서 녹색비늘(참여보상)과 빨간비늘(처치보상)을 챙겨라

빨간비늘은 에픽던전입장권을, 녹색비늘은 소탕권을 교환해서

버닝이벤트때 에픽던전을 집중적으로 털어서 전설템을 노리자.

 

신화무기와 전설템을 어느정도 둘렀다면 이제 에픽던전 지옥을 돌아서 불멸템재료(수정)를 모아 불멸제작을 하면된다.

 

마지막으로 모험학교 마지막보상에서 신화무기가 나오도록 기도해라.

 

 

6.쫄작

모든케릭은 30렙이되면 보상으로 루비를 등급x10 개씩 준다.

그후에 반복보상은 절반씩준다. (ex 4성첫30렙보상 루비40개,반복보상 20개)

이를통해 주력케릭탱1,딜1에 쫄3개넣고 돌려서 쫄작을 하기도한다.

 

3성이하는 같은영웅끼리 먹여서 쫄작을 하거나 주력케릭 강화에 재료로쓴다.

4성은 먹이지말고 쫄작을 하면서, 나중에 4성12마리로 태생5성1마리로 바꿔주는 천상의제물대 컨텐츠가 나올때까지 모아둔다. 가방이 부족할지경까지 모이면 같은영웅들 끼리 먹여서 쫄작을해라.

 

중후반에는 3장2지역에서 메인덱으로 쫄1~2개씩만넣고

일반던전 12판을 돌아 에픽던전게이지를 채운후에 에픽던전2판돌고 

다시 일반던전12판을돌고 반복해서 전설장비파밍을한다.

 

이때부터는 반복쫄작보다는 아이템,영웅획득 업적으로 받는 루비가 더크다. 

쫄작에 집착하지말고 에픽던전에 집중하자.

 

 

7.악마의보석,참,잠재력스톤,마법부여 등등등

악마의 보석 제작재료는 시련의길에서, 참 재료는 죽음의신전에서, 마법부여재료는 두개의탑과 침략교환에서, 그리고 소환상점에서 참과 잠재력스톤을 뽑을수있다.

 

악마의보석이나 참을 제작할때는 종류가 워낙에 방대해서 원하는걸 만들기가 매우힘들므로

전설이상의 높은등급보다는 영웅등급을 여러번 만드는게 유리하다.

 

 

8.중반이후

3장도 다깨고, 덱구성도끝나서 초월 한개씩 슬슬올리는 시점에서 무엇을 해야할까?

 

1.죽음의신전 강화입장으로 쿨마다 빡세게 돌려서 참 가루 모아 참 제작하기.

2.결투장 쿨마다 빡세게 돌려서 트로피모아 상점에서 마법석 바꾸기. 마법석으로 마법부여

3.일과를 마친후 자동사냥을 돌려서 업적보상으로 루비챙기기.(클리어시간 1분이내에 3쫄작추천)

4.레이드 갱신때마다 5판씩 꼬박꼬박돌아서 에픽던전입장권과 소탕권 쟁겨뒀다 핫타임때 소모.

5.길드전과 에픽던전 지옥모드 돌아서 크리스탈 챙기기. 갖고있는 신화무기 불멸로 업글준비

6.쌍둥이탑 10층까지 깨고 특수환생 재료 모으기

7.침략도 꾸준히 완료해서 매일 미스릴을 10개씩 모아둔다. 신화,불멸만드려면 어마어마하게 들어감.

8.루비 꾸준히 존버해서 픽업때 초월용 캐릭뽑기. 선별과 픽업은 본인취향에따라 선택

 

 

이때부터는 초월은 뽑기운에 맡겨야하므로 시간을 들여서 확실히 강해질수있는 1,2번을 꾸준히 해줘야 하며 남는시간엔 자동사냥을 꾸준히 돌려줘야한다. 틈틈히 에픽던전도 돌아주고 하면 정말 쉴틈없는 세레스m 라이프를 즐길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