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오브 킹덤즈 초보 유저들을 위한 모든 필수 공략

게임추천|2019. 9. 15. 00:17

라이즈 오브 킹덤즈, 첫 시작을 위한 국가 추천 (나라 선택)

#라이즈오브킹덤즈 #라이즈오브킹덤즈공략 #라이즈오브킹덤즈국가추천 #라이즈오브킹덤즈국가​​​라이즈 ...

cmkwak4.blog.me

첫 시작을 위한 국가 추천 (나라 추천)

라이즈 오브 킹덤즈 공략: 나만의 파라다이스 만들기

라이즈 오브 킹덤즈 공략, 안정적이고 번영 된 도시를 개발하는 것은 쉬운일이 아니다.

게임은 선사 시대, 석기 시대 문명을 담당하는 것부터 시작 된다.

레벨이 올라 가면서, 도시는 청동기 > 철기 > 암흑 및 봉건 등 4단계에 걸쳐 발전한다.

각 시대마다 더 많은 군대를 파견하고 지휘 할 수 있다. 그러나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강한 도시를 가져야만 한다. 그러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서는 신중한 계획과 인내심이 필요하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 공략은, 원하는 도시를 성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시청(City Hall) – 모든 도시의 중심

시청은 라이즈 오브 킹덤즈 에서 가장 중요한 건물입니다. 모든 것이 시청에서 시작되고 끝납니다. 따라서 최대한 빨리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석기 시대를 거쳐 시청 시대를 청동기 시대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그러나 철기시대에 들어가면 레벨 업에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경험상, 도시의 다른 모든 건물들도 시청과 같은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해 밸런스를 맞춰야 합니다. 시청의 업그레이드가 늦어지면 도시 전체의 성장이 심각하게 떨어집니다.

 

오두막 (Builder’s Hut) – 도시의 성장 동력

Builder 's Hut는 도시의 몇 안되는 건물 중 하나로 레벨 업이 필요하지 않지만 도시 개발에 매우 중요합니다. 기본적으로 한 번에 하나의 건물 건설 / 업그레이드를 대기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두 건물을 동시에 대기시킬 수 있는 몇 가지 부스트 아이템이 제공됩니다. 하지만 ,이 항목들은 각각 며칠 동안 만 지속됩니다.

VIP를 레벨 6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전에 보석을 낭비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VIP 레벨은 빌더 오두막에서 두 번째 건물 대기열을 영구적으로 잠금 해제하여 카운트 다운에 항상 2 개의 건물을 가질 수 있습니다.

게임의 초기 단계에서 이벤트 및 시청 업그레이드로 많은 무료 보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종류의 건물에 사용하기 쉽습니다. 꼭 VIP6을 구입하여 성장 속도를 두 배로 늘리는게 가장 효율적입니다.

 

 

해외_전함소녀 수영복 피규어 22cm

COUPANG

coupa.ng

라이즈 오브 킹덤즈 공략!

선술집 (Tavern) – 전설적인 영웅 및 비밀 보물

거대한 군대를 지휘하기 위해서는 사령관이 있어야합니다. 모든 국가는 처음부터 하나의 기본 서 사령관을 얻습니다. 선술집은 Julius Caesar, Joan of Arc 및 Cleopatra와 같은 여러 사령관들을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모든 사령관은 장단점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기술과 재능에 따라 다양한 목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지휘관 외에도 Tavern은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선술집 레벨에 따라 매일 두 개의 무료 실버 체스트 키가 제공됩니다. 또한 약 2 일 반마다 1 개의 무료 골드 상자 열쇠를 받습니다. 게임 내 퀘스트, 목표 및 모든 종류의 전리품에서 추가 열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학원(Academy)

아카데미는 지식의 중심입니다. 더 나은 도시가 되려면 모든 도시에 밝은 마음이 필요합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에서 연구와 기술은 경제와 군사로 나뉩니다. 도시를 성장 시키고 발전 시키기 위해서 고급 건물의 전제하에 경제 업그레이드가 장기적으로 투자 되어야 합니다.

강력한 군사 기술은 도시 보안 및 확장의 중추입니다. 자주 나가서 싸우지 않더라도 너무 소홀히 하지 마십시오.

 

스카우트 캠프

탐험은 도시의 초기 단계에서 매우 유익합니다. 지도에 흩어져 있는 부족 마을은 무료 부대, 자원 및 1 단계 경제 연구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스카우트 캠프를 최소 5 레벨 이상, 바람직하게는 11 레벨 이상으로 유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추가 스카우트가 열리며 도시 경계를 넘어 보상을 탐색하고 거둘 수 있는 능력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자원

음식, 목재, 석재 및 금은 모든 건물 및 연구 업그레이드의 연료입니다. 모든 자원에 대해 최대 4 개의 생산 건물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그들 각각이 최대 레벨에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시청 레벨에 맞게 각 자원 유형의 건물을 1 개 이상 유지하십시오. 다른 건물의 전제 조건으로 이러한 건물 중 하나를 여러 번 연속으로 업그레이드하지 않아도 됩니다. 속도가 크게 느려집니다.

창고도 잊지 마십시오. 자원이 약탈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적절히 업그레이드 하십시오. 항상 모든 자원을 최대 보호 값 미만으로 유지하십시오. 다른 유저는, 당신에게 침략하여, 그들이 당신에게 2 백만 개의 자원이 있었다면, 그들에게 약탈 당할 수 있습니다.

 

군사 훈련 및 병원

라이즈 오브 킹덤즈 에서 새로운 군대를 훈련시키는 것은 약간 느리지만 매우 간단합니다. 건물 수준이 높을수록 한 번에 더 많은 부대를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아이템, 아카데미 및 얼라이언스 리서치 및 VIP 레벨을 통해 교육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부대는 자주 죽지 않지만 군대의 특정 부분은 항상 심한 부상을 입어 병원 치료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참여한 전투의 심각성에 따라 병원을 총 병력의 절반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현명한 장기 투자입니다. PvP에서는 한 번의 전투에서 수천 명의 군대가 중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병원에 한꺼번에 치료할 능력이 없다면, 멸망합니다.

병원 수용력을 소홀히 해서 수천 명의 병력을 잃으면 정말 심각한 타격입니다.

 

동맹 및 커머스 빌딩

강력한 동맹의 일원이 되는 것은 중요합니다.

Alliance Center를 사용하면 건물의 속도를 높이고 연구와 치유를 무료로 제공 할 다른 동맹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도시를 공격 할 때 더 많은 동맹군의 지원군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적극적인 동맹들의 일원이라면, 이 건물에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성(Castle)은 바바리안 요새, 패스, 성지 및 적대적인 플레이어를 집결시키는 데 중요합니다. 업그레이드하기 가장 쉬운 건물은 아니지만 (규약서라고 하는 희귀 자원이 필요하지만) 레벨을 올릴 수 있게 되면 가능한 빨리 작업하십시오.

Shop & Courier Station도 비슷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업그레이드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많은 투자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러나 Courier Station은 상점에서 구매 한 것과 동일한 품목에 대해 무작위 할인을 제공하므로, 상점에서 고가의 품목을 모두 무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트레이딩 포스트(Trading Post)가 있습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다른 플레이어에게 리소스를 보낼 때 지불해야하 는 세금이 적습니다. 많은 거래에 참여하는 경우, 거래를 최고 수준으로 업그레이드 해야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시청을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정도만 유지하십시오.

 

라이즈 오브 킹덤즈 배치 추천: 도시 레이아웃

라이즈 오브 킹덤즈 도시를 최고로 만드는 것은 숫자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모든 건물을 멋지고 질서 있게 보이게 하는 것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움은 주관적입니다. 그러나 모든 것을 올바른 장소에 유지하면 도시가 더 좋아 보일 뿐만 아니라 내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쉽게 체크할 수 있습니다.

경험상 건물의 종류와 목적에 따라 그룹화 하십시오. 한쪽의 자원 생산, 다른 쪽의 군사 건물 등. 물론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은 라이즈 오브 킹덤즈 배치 추천 몇 가지 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