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경작 하는 법 / 롤 레벨업 빨리 하는 법

게임추천|2019. 9. 10. 00:02

롤에서 레벨을 가장 빨리하는 방법은 경작입니다. 

 

경작이란 경험치 작업의 줄임말인데요, AI와의 대전에서 빠르게 승리해 경험치만 챙기는 걸 목표로 합니다. 

 

먼저 경작을 할 때는 레벨 10 이상이어야 좋습니다. 레벨 6때 텔레포트가 생기고, 레벨 10때 강타 소환사 주문이 생기기 때문인데요. 

 

경작 7분 컷에서는 강타와 텔레포트를 활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없다고 해도 못하는 건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경작에 좋은 챔피언 조합 추천 

마스터 이: 텔포를 드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타워 어그로 미니언에게 텔포를 사용해서 최대한 미니언들이 죽는 걸 늦추기 위해서인데요, 텔포가 없을 때는 마스터이가 1레벨에 명상을 찍고 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징크스: Q스킬 미니건 모드의 공격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타워 철거에도 좋고, E스킬 덫을 활용해 AI를 잡기도 좋습니다. 

 

트위스트 페이트: W골카로 단일 스턴을 넣을 수 있어 AI를 잘라주기 좋고, W파카는 데미지가 가장 강하기 때문에 타워 철거에도 좋습니다. Q스킬로 라인 정리도 좋아 가장 추천하는 챔피언입니다. 

 

워윅: W에 아군 공격 속도 증가 버프를 가지고 있어 타워 철거에 용이합니다. 

 

자르반: E스킬이 아군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켜주고, Q스킬을 활용해 라인 정리도 좋은 편입니다. 

 

상대편AI: 신짜오, 레오나, 아무무, 말파이트 같은 근접에 라인 정리 능력이 떨어지는 애들을 넣어주세요. 

 

1. 경작 파티 참가 방법

경작 파티를 구하는 방법은 롤을 로그인 하신 후 오른쪽 하단 두 번째 채팅방에서 경작을 검색 후 채팅방 참가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냥 있어도 초대가 오고 ㅊㄷ(초대)를 치시면 알아서 초대가 옵니다, 보통 방장들이 채팅을 보고 초대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도배를 안 하셔도 됩니다.

 

경작 7분컷 방법

 

1. 시작을 하면 "롱소드"를 구입하고 바텀 쪽으로 다 같이 달려줍니다. 

 

2. 용앞을 지나 1번 쪽으로 이동해줍니다, 가면 AI 두 마리가 내려오고 있을 텐데 두 마리를 잡아주세요. 

 

3. 2번 쪽 이동 후 미드 2차 쪽에 와드로 시야를 확보하고 미니언을 잡아주세요. 

 

4. 우리 쪽 미니언이 레드 1차 타워에 도착했다면 타워를 치면서 텔포를 활용해야 합니다. 

 

5. 1차에서는 3명만 텔포를 활용합니다. 

 

6. 아군 미니언이 도착하면 바로 정해놓은 순서대로 1명씩 텔포를 사용합니다. 

(미니언에 텔포 사용 이유: 텔포가 시전된 대상은 무적이 되기 때문에 미니언이 타워에 빨리 죽지 않음) 

 

7. 타워가 첫 번째로 때리는 미니언에 텔포를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첫 번째 미니언에 써야 미니언 수가 더 많기 때문에 타워를 빨리 밀수 있음.) 

 

8. 텔포는 시전이 끝날 때쯤 끊어줘야 쿨이 빨리 돌기 때문에 끊어주는 게 좋습니다.

 

9. 1차를 3텔포를 활용해서 밀고, 2차는 그냥 라인 정리를 하면서 밀어주세요. 

 

10. 2차를 밀었다면 3차에서 나머지 텔포를 사용해서 억제기까지 밀어주세요. 

 

11. 귀환 후 "광휘의 검 "을 구매하고 억제기와같이 올라가 텔포를 활용해서 쌍둥이를 밀고 끝내주시면 됩니다.

 

 

롤 레벨업 빠르기 비교

1. 경험치 기간제 부스터+승수 경험치 부스터= 쌍부스터 

2. 기간제 or 승수 경험치 부스터 중하나= 부스터1 

3. 피시방은 IP만 20% 더 주기 때문에 경험치와 무관함 

4. 경험치 기준: PVP(사람끼리 소환사 협곡, 칼바람 나락) > AI(초급, 중급, 소환사의 협곡, 뒤틀린 숲) 

5. 1-30만렙 필요 경험치 40083xp

6. 시간대비 경험치: AI > PVP

7. 재미를 포기하고 가장 빠른 방법은 쌍부스터(기간제+승수)를 달고 AI 경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