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히어로즈X] 13주년 기념 쥬얼스타와 함께 점핑 이벤트 공략!

게임추천|2019. 7. 26. 03:56

오늘은 13주년을 맞은 장수 게임 중 하나 라테일의 게임 뉴스 전해드립니다.

라테일은 크게 2분기로 나뉘어 여름, 겨울 두번의 업데이트를 진행하는데요.

이번에는 새로운 클래스 말고도 기존에 있는 서브 클래스도 바꾸고,

서브클래스 쥬얼스타 도 함께 합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사진과 함께 알아보세요~




라테일 히어로즈x 업데이트

업데이트명 히어로즈X 상세정보

이번 히어로즈X 전 서브 클래스의 변신을 확인과 함께 새롭게 추가된 신규 클래스 '쥬얼스타' 의 상세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테일 서브클래스 대규모 업데이트, 신규 쥬얼스타가 눈에띈다





쥬얼스타

쥬얼스타는 다양한 종류의 보석을 날카롭게 세공하여 적을 공격할 수 있고, 작은 결정체도 만들어 광역 공격이 가능합니다. 7월 17일 공개되는 이번 쥬얼스타의 스킬은 아직 영상으로 오픈하진 않았지만 쥬얼이 여기저기 터지면서 스킬이 광역을 퍼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이 캐릭터도 톡톡튀는 매력을 사랑 받을 것 같습니다.



라테일 쥬얼스타 확인하기

서브클래스 시스템 리뉴얼 정보

일단 하단바의 서브 클래스의 오픈할 때는 레벨 140이상, 3,4차 메인클래스, 마을일 경우, 무기를 전부 해체한 경우 클래스 전환창 오픈이 가능합니다.



라테일 서브 직업 버트 확인하기

그리고 서브 캐릭터 UI 창을 확인해보시다. 재선택 횟수가 정해져 있고, 캐릭터의 세부정보도 확인할 수 있어 한눈에 선택하기 좋다고 생각 드네요. 그리고 재선택횟수가남으면 '서브캐릭터를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니까 확인하면서 선택하면 좋겠죠?



라테일 서브캐릭터 선택





캐릭터 직업 변경UI

직업변경 창도 확인해봅시다. 클래스 전환을 통해 '캐릭터 직업 변경'을 체크할 수 잇으며, 에니 -서브 직업 이미지를 통해 직업이 전환되는 모습 확인이 가능합니다.



라테일 직업 변경 확인하기



점핑


지금 라테일에 접속하시면 점핑 이벤트를 통해서 누구나 순식간에 205로 레벨을 찍을 수 있답니다.




그 외 업데이트 리스트


맵과 시나리오, 신규 몬스터, 신규 NPC 가 추가되면서 라테일 게임 콘텐츠 자체가 한층 더 풍성해진 상황인데요. 총 10명의 서브 클래스와 재밌는 이야기를 만날수 있는 라테일 ! 꾸준한 콘텐츠 개발로 오래갈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름 업데이트가 꽤나 풍성해서 하나씩만 즐겨봐도 시간 순삭의 길을 걸을 것 같아요 ~

퀘스트, 아이템, 도감, 업적, 도감, 강화 조합, 대미지 스킨, 신규 패션부터 뷰티까지 콘텐츠 다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