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더스트 리세마라 효율적으로 하는법

게임추천|2019. 7. 9. 00:00

친구 스타터 만들어주려고 하다가 생각한 리세방법인데

 

이 리세법은 준비 과정이 좀 있어서 걍 안 올렸는데, 요새 브라운마스로 고통 받는 사람들이 좀 많은것 같아서 갤에 풀어봄.

 

 

0. 일단은 본계정을 플레이 한다.

 

 

1. 앱플레이어를 준비한다.

 

 

 

녹스 모모 미뮤중 앱플레이어 3개중에 하나를 선택 나는 모모를 썼지만 미뮤를 추천함. 미뮤가 좀 더 가벼운것 같음.

 

2. 설치하고 나면 앱플레이어 하나와 멀티플레이어 하나가 생기는데 멀티플레이어를 실행하고 브라운 더스트를 설치한다.

 

 

딱 설치까지만 하고 나온다. 아이디를 만들면 안됨.

 

 

3. 그 후에 멀티플레이어 창으로 가서 방금 브라운 더스트를 받아둔 앱플레이어를 마구 복사한다. 20~30개 정도가 좋음.

 

과도하게 많이 만들지 않는게 좋다. 나는 존나 욕심부려서 많이 만들었다가 귀찮아서 들어가보지도 못함.

많이 만들기만 하고 들어가 보지도 못한 앱플레이어들. 암튼 이런식으로 많이 만든다.

 

4. 본캐를 하면서 3일간 각각 출첵만 한다. 금요일에 시작하고 토~일에는 7시부터 하는게 가장 이상적임. 컴퓨터 사양이 좋을수록 작업이 수월해짐. 나는 동시에 4개씩 작업했음.

 

로딩화면만 끝나면 바로 꺼버리는게 작업속도가 빠름.

출첵 3일차 보상인 1000다이아를 노린다. 업적보상이나 푸쉬로 1140다이아를 만들면 22연차가 가능해진다.

 

 

 

계정당 1140개의 다이아를 쓸수있다. 20계정이면 22800개 30계정이면 34200개 가량의 뽑기가 가능한것.

 

생각보다 대박계정도 많이 나오고 준수한 스트터계정이 많이 생긴다.

 

브라운마스로 고통받기보다 3일간 본계정으로 게임을 좀 알아간후에 출첵만 해놓은 계정으로 확실하게 확업용병 먹고 가는 방법도 좋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