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세마라] 원펀맨 : 최강의 남자 등급표(티어표)/꿀팁/종합공략

게임추천|2021. 3. 15. 11:04

모든 모바일 게임이 다 그렇겠습니다만, 초기 리세는 약간은 공식인 것 같습니다.

원펀맨:최남 에서도 조금의 리세는 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전 소과금 즐겜 유저라서 필요합니다. ㅠㅠ)

일본판 기준이니 어디까지나 이 글은 맛보기 참고용임!

리세에 필요한 정보

1.원펀맨 다운로드 시간: 원펀맨 데이터로드는 1225.27MB로 대략 20분가량 걸렸습니다.

2.채널을 옮기면서 리세 하면 재설치하는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출시되면 유저 정보만 초기화해서 리세하는 방법을 고수분들이 알려주시겠죠.

원펀맨 애니메이션 주제곡 THE HERO!! (잼프로젝트 형님덜)이 게임의 데모곡으로 들어가서 반갑습니다.

(슈퍼로봇을 좋아해서 이분들 내한 공연도 갔었는데 더 히어로가 제일 멋진 곡 같습니다.)

 

리세에 필요한 티어(등급)

구글에서 "one punch man the strongest tier" 로 검색하면 선행 국가의 사람들이 매긴 티어(등급)를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전체공격을 하는 타츠마키아토믹사무라이가 있으면 초반 진행이 매우 편하다고 봅니다.

최초 무료 10뽑을 주고 이후 18렙 정도(시나리오5 수왕)까지 진행하면 보석과 티켓으로 20뽑 정도를 할 수 있습니다.

SSR이 나오면 좋겠지만 좋은 SR이 뜬다면 진행하셔도 된다고 봅니다.

이건 조금 해본 제 생각이랑 비슷한 티어(등급) 표입니다. ※티어메이커에서 퍼왔습니다※

이 게임은 6명의 캐릭터로 조합으로 팀 버프를 발생하기 때문에 조합이 중요합니다.

그래픽도 좋고 시나리오 연출에 애니메이션 화면을 차용하는 등 게임의 만듦새가 상당히 좋습니다.

출시도 안 했는데 파고드는 공략은 실례일 것 같아서 아래로 사이타마 컨텐츠 이미지만 조금 올리고 하겠습니다.

 

현재 사이타마 필살기는 보통의펀치(보통펀치)입니다. 앞열의 적1기 선택, 즉살.

사이타마고치.. 아닙니다.

 

안 쓰는 캐릭터 별만 올리라는 건 이런 뜻입니다. (모든 캐릭터에 버프)

구매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