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퀘스트 택트 초반 꿀팁 모음

게임추천|2021. 2. 3. 20:09

1. 마법 계열로 키울껀지 물리계열로 키울껀지 미리 선택하고 집중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캐릭터가 생각보다 많고 재화는 부족하며 가챠확률 자체도 생각보다 낮아서 전부 얻는건 고과금 외에는 힘듭니다.

거기에 풀돌파에 5마리인가 6마리인가를 더 얻어야하니 매우 빡센 게임입니다.

거기에 렙업에도 강화가 필요하고 강화재료를 얻기위한 스태도 매우 부족하니 여러개를 키우기보다는 미리 정해서 집중적으로 키우는걸 추천드립니다.

다만 나중에 나올 피라미드 던전은 마법캐릭은 마법을 못쓰는 거지같은 이벤트라 빡침이 오니 여유가 된다면 미리미리 물리계열도 조금씩 키워두는것도 나쁘진 않습니다.

2. 제가 마법계열만 키워봐서 마법계열만 설명드리겠습니다.

마법계열의 리더는 와이드킹 하나입니다. 마법의 종류가 많다보니 불계열만 올려주거나 얼음계열만 올려주는 리더스킬보다는 마법 그자체의 공업을 10% 해주는건 현재 와이드킹 하나뿐인지라 마왕보다 우선 와이드킹이 1순위입니다.

마왕은 현재 일판에서도 마법파티에 빠지지않는 최강의 딜러로 있으면 매우 손쉽게 클리어가 가능하니 가능하면 얻어두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초반엔 와이드킹 리더에 마왕과 해골귀족, 그리고 이따가 설명드릴 드래곤만 포함시키면 초반 던전은 무리없이 클리어 가능합니다.

3. 드래곤 풀돌파를 우선하시길 바랍니다.

분명 오픈과 동시에 드퀘1 마왕이벤트가 열리고 그 이벤트중에 드래곤이 일정확률로 드랍됩니다.

이 드래곤을 노가다를 통해 풀돌파(참고로 이런 꽁캐릭의 경우 돌파에 총 40마리가 필요합니다.)시키고 그대로 배틀로드로 가서 드래곤 로드를 진행하면 드래곤계열의 능력치를 업시켜주는 무기를 줍니다. 이 풀돌파 드래곤만 있으면 쉽게 클리어 가능하니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4. 배틀로드는 정해진 캐릭만 출전가능하며 클리어시 각 계열에 맞는 무기를 줍니다.

배틀로드는 소비 스탯이 없으며 스탯이 없어 할게 없을때 하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