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로닌 : 더 라스트 사무라이 / 꿀팁 공략 모음

꿀팁&공략|2021. 1. 27. 20:12

1. 연타끝나자마자 방어를 누르면 평캔이 된다.

ex) 쌍검 5타후 후딜레이가 있는데 5타 들어가자마자 방어를 톡 눌러주면 후딜레이 멈추고 바로 공격가능.

2. 장비 옵션은 회색(낮음) < 녹색(보통) < 파랑(높음) < 보라(매우높음)순으로 좋다.

3. 방어(+이동)버튼과 공격 버튼은 화면 어디를 클릭해도 중앙을 기점으로 양쪽 어디든 가능하다.

4. 주먹밥은 12분에 1개씩 차고 전투는5소모, 토벌(자동)은 4소모 이다. 그러니 주먹밥 손해 안보려면 5시간 토벌이 최대로 적당하다.

(주먹밥20개있을 경우 5시간 토벌->0, 5시간뒤에 25주먹밥참)

 

5. 합성시 템5개나 들어가고 다음등급업확률이 50퍼 밖에 안된다. 그러니 필요한템들은 진화, 필요없는 템들은 갈갈이를 추천한다. (본인 합성 3번했다가 실패함)

6. 스킬으로 부활이 떴다면 무조건 누르자

7. 주먹밥은 광고보기로 추가할수 있다 그러니 자기전에는 꼭 광고를 열심히 보고 토벌을 돌려놓고 자도록 하자

8. 만약 잡몹을 잡는게 힘들다면 비법전수에서 연습모드를 사용하자. 좀만하면 패링, 일섬 막손이라도 모두 가능하다.

9. 24시간에 한번 고급상자(일반-고급장비), 7일에 한번 마법상자(고급-영웅장비)를 광고를 보고 열수 있다.

 


 

직접 초기화하며 테스트해봤습니다.

체력은 찍어보질 못했는데 제일 의미없는 특성 같아서 테스트는 하지 않았습니다.(체력 특성에 관한 정보를 알고 계신분은 제보해주시면 수정 하겠습니다.)

8막 10장 클리어시 총 얻을 수 있는 특성 포인트는 16포인트 입니다.

8막 10장 클리어시 특성 한가지를 5렙까지 찍고 1포인트가 남아서 원하는 특성에을 1포인트 올릴수 있게 됩니다.

공격력 5 회피 1 또는 공격력 5 공속 1 이 후반부 까지 효율이 좋은 것 같은데 기본공 12000 이상 넘어가게 되면 공격력 빼고 회피랑 공속에 4,3 포인트 주는것도 괜찮아 보여요.

 


일섬 쉽게 쓰는 팁

 

적 머리위에 빨간 표시가 뜨는순간 가드 꾹 누름 개속 누름

그렇게 1초정도를누르고 개속 가드 누르고있는상태에서 공격키를 개속 딱딱딱딱x99 누르면 약간

자동 보정일섬 이 나갑니다

가드누르고 정확히 1초를 지키는게아니라 상대하는애들마다

가드불가기술 속도가 달라서 그냥 상대보고 슬슬 내려치겠다 싶을때 가드누르고 공격 갈기면 발동됩니다

이제 상대 공격과 동시에 타이밍 뙇! 이렇게 안해도됩니다 ㅎ

제가 2막깨고 질려서 요즘 잘안하지만 2막까지 나오는 몹들은 우선 일섬 한번도 실패한적 없이 깻습니다

이거 알고 한번도

가드불가공격 맞아본적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