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 기간테우스까지 공략 (무과금) - 영웅선택(뉴비 필독)

게임추천|2020. 11. 19. 10:32

1. 영웅 선택(희귀 선택)

@원거리 딜러 추천!!!

모든 보스가 그러듯 기간테우스는 근거리 광역 공격을 하기때문에 자칫하다간 딜러가 탱커랑같이 맞으면서 죽습니다

만약 10연뽑을 통해 원거리 딜러를 뽑지못했다면

희귀선택권으로 뽑아주세요.

@도발

원거리 딜러를 뽑았다면 도발형캐릭 뽑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만능형인 루디를 뽑아서 보조 탱커로 쓰고있습니다

제압기도 있어서 주인공 빼고 쓰기 좋아요.

(기간테우스에서는 주인공을 키우지 않아도 전투력3000짜리가 파티에 참석합니다)

2. 장비강화

기간테우스까지 가다보면

공격5셋을

방어 생명 5셋을 줍니다.

딜러한테 공격5셋 주고 무기 강화필수

흰템갈아서 제작소에서 녹색강화석 조합할수있습니다. 기본 보상으로 주니 강화 꼭 해주세요

9강까지 하면 기간테우스는 압살할수있네요.

여유 되면 탱커 방어력 올려도 좋아요.

공격력 1009!!!

3. 성장던전

성장던전을 모두 1회 씩 1일만 해주고

딜러에게 몰빵해줍시다.

4. 만물상점

만물상점에서 장비도 사줍시다. 초반에 좋아요.

거기다 전 경험치 물약이 떳네요.

기간테우스는

저기서 힐러빼고

탱커 보조탱커 원딜 + 이벤트캐릭 4인팟으로 깼습니다

힐은 펫으로 쓰고 보호막 궁으로 그냥버텼네요.

게임 좀 불친절합니다

딜러와 장비강화에 대한 이해도가없으면

기간테우스에서 막히게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공략글을 올려봅니다.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