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 최대 경험치 직업공통 사냥터 루트 공략집 0710

게임추천|2020. 7. 11. 00:47

 

안녕하세요

 

누구는 1일차에 38렙 찍고 다음날 바로 40렙 시작해서 전직하고, 다음날엔 43레벨 찍고 실제레벨은 44렙이고

 

많은분들이 어떻게 저렇게까지 레벨을 올리고 경험치를 쌓지? 라는 궁금증이 생기실텐데요.

 

스트리머들 꿀팁방출한다면서 여기까지만 공개할게요 하는게 어이가없어서 이렇게 공개를 하게됩니다^^

 

아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모르시는분들이 대부분인것 같으니 작성합니다.

 

 

 

1. 메인퀘스트/ 의뢰/ 히든퀘스트

 

너무나도 당연하게 해야되는 거지만 언제할지가 중요합니다.

 

모든 퀘스트 경험치들은 베이스레벨 즉 자기 자신의 캐릭터 레벨이

 

서버레벨을 초과하면 보상경험치가 레벨격차에따라 줄어듭니다.

 

그렇다고 서버레벨이 35인데 자기가 36이라고 패널티가 적영되는것은 아닙니다. 이해하기 어렵지요?

 

그냥 레벨이 오를시 서버레벨 한계치 도달 팝업이 뜨실텐데요 그때부터 패널티 적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니, 접속하시자마자, 의뢰퀘스트, 메인퀘스트, 히든퀘스트들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히든퀘스트들은 마을에서 미니맵을 열어보시면 보라색 물음표로 표시되어있으니 찾아서 해주시면 됩니다.

 

 

 

2. 파티사냥

 

지금 오리진을 보면 파티사냥 하지 않거나 하더라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파티사냥을 하시게 되면 추가로 경험치가 들어오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같은맵에 있으면 경험치가 들어오는 

 

구조구요. 그래서 뭉쳐서 그룹사냥을 하시게되면 솔로보다 못한 경험치를 얻게 되십니다.

 

그러니 파티원들과 같은맵 다른곳으로 떨어져서 각자 사냥을하시면 경험치가 솔로로 사냥하시느것보다 

 

많이 들어 옵니다. 

 

 

예를 들겠습니다.

 

솔로시 몬스터 한마리를 잡는데 1초의 시간이 걸리고 1000의 경험치가 들어온다고 가정하겠습니다.

 

5인 파티시 각자가 떨어져서 몬스터를 잡으면 1초에 (200+파티보상) X 5가 들어옵니다.

 

그말은 1초에 1000+ 추가경험치가 들어온다는 말이죠.

 

 

 

3. 정예몬스터

 

퀘스트와 사냥으로 인해 피로도를 다소진후 정예몬스터를 잡으시면 됩니다.

 

피로도를 다소모하더라도 1일 5번은 정예몬스터 경험치를 얻을수 있습니다.

 

그럼 정예몬스터 뭐냐? 라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아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일반 몬스터처럼 생겼는데 몬스터 밑에 반짝반짝하는 몬스터들을 보셨을거에요.

 

그 몬스터가 정예 몬스터 입니다. 모든맵에 정예 몬스터 존재합니다.

 

그렇다고 아무 정예 몬스터를 잡나? 아닙니다.

 

정예몬스터를 잡으실땐 자기레벨 +14 를 잡으셔야 경험치 최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43레벨인 유저는 43+14 = 57레벨인 정예몬스터를 잡으시면 됩니다.  혼자 잡으셔도 되지만

 

파티를 해서 잡으셔도 경손실 없으니 파티를 구해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정예몬스터의 젠시간은 필드에서 마지막으로 정예몬스터 잡은 시간에 15분간격으로 젠이됩니다.

 

3:30 분에 잡았을시 3:45분에 젠이 됩니다. 시간이 없으신분들은 초록색깔 고목을 사용하셔도 되지만

 

나오는 레벨이 랜덤이기때문에 최대경험치를 못받으십니다. 

 

 

개인적인의견이지만 라그나로크 오리진? 꿀잼입니다 ㅋㅋㅋㅋ

뭐 어느 회사건 겜오픈하면 서버문제나 버그는 있습니다. 걍 우리가 너그럽게 받아들이고 즐길거 즐깁시당~ 고럼이만!

 

@@파티사냥과 정예몬스터랑은 별개에요 파티사냥시 +14몬스터 잡으시면 잡는속도랑 누울수 있어서 경손실 오실수 있으니 적당히 높은 레벨의 몬스터를 사냥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