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펑크 2077, 9월에서 11월로 또 다시 출시 연기

게임추천|2020. 7. 7. 10:15

 

 

저희 CDPR의 게임에 익숙하신 유저들은 아시겠지만, 저희가 완전히 준비가 되지않은 게임은 출시하지 않는다는 것을 아실 겁니다.

동시에 저희는 이런 결정을 내리는 것은 여러분이 저희에 대한 신뢰를 잃게 되고, 남은 시간 동안 잃은 신뢰를 회복하는 것이 게임개발자가 할 수 있는 가장 어려운 결정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저희로써는 최선의 결정이라고 생각하지만, 여러분들을 여전히 더더욱 오래 기다리게 하는 것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의 목표는 앞으로 여러분이 몇 년 동안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하는 사이버펑크2077을 만드는 것 입니다.

저희가 어떤 이유로 이런 결정을 내린 것인 지 이해 해주시길 바랍니다.

 

 

저희가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사이버펑크2077은 전체적인 게임컨텐츠와 플레이 모두 작업을 마쳤습니다.

퀘스트, 컷신 그리고 스킬 및 아이템 등 밤의 도시가 제공하는 모든 모험, 모든 것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컨텐츠가 매우 풍부하고, 복잡한 시스템이 서로 얽혀서 맞물려 있는 상황에서 저희는 모든 것을 제대로 해결하고, 게임 밸런스를 맞추며, 수많은 버그를 수정해야 합니다.

커다란 오픈월드는 해결해야 하는 것이 아주 많다는 것을 의미하고, 저희는 정확히 그것을 해결하는데에 추가적인 시간을 보내려 합니다.

 

 

이번 주에, 전 세계 각지의 평론가들이 각자 게임을 플레이 할 것 입니다.

저희는 6월25일에 Night City Wire를 스트리밍(방송)한 후 평론가들이 미리보기를 게시할 때 평론가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여러분들의 반응을 보고싶습니다.

저희가 11월 출시를 위해서 게임을 다듬기 위해 노력하면서 게임에 대한 여러분의 갈망을 어느정도 충족시켜 드렸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부족한 솜씨로 대충 번역을 했습니다.

CDPR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소식으로, 예약구매를 하신 분들에게는 슬프고 화날 소식이 될 듯 합니다.

처음 4월16일 출시예정이었으나, 9월16일로 한 차례 연기되었고 더 이상 출시연기는 없다 선언했지만 이번에 다시 11월19일로 출시가 미뤄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