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무값예측기 없이 무값 뽑는 법

게임추천|2020. 4. 2. 20:14

예측기에 일일이 값을 입력하는 수고를 덜기 위해 정리한 정보를 간단하게 적어봅니다. 카페에 여러 글을 참고하였지만 결과적으로는 예측기를 보고 3기형(폭등형)이 나오는 경우를 적은 것입니다.

600벨 이상을 노리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500대가 나올 확률이 더 높습니다...)


1. 월요일 오전 무값 85~99벨을 찾는다 (92벨 이상일 경우 그주에 나올 수 있는 최대값이 650 이상이 됩니다)

- 경우 1 : 월요일 오후 무값이 오전 무값보다 3~7벨 하락했다면 2번으로 갑니다.

- 경우 2 : 월요일 오후 무값이 오전 무값보다 7벨 이상 하락하는 경우 그 주는 높은 무값이 안 나오는 주이므로 다른 월요일로 탐슬합니다.

- 경우 3 : 월요일 오후 무값이 오전 무값보다 높은 경우 화요일 오후로 탐슬해서 무값을 확인합니다. 그 주의 최대값이 나옵니다.


2. 수요일 오전 무값을 확인합니다.


- 경우 1 : 무값이 월요일보다 하락한 경우 3번으로 갑니다

- 경우 2 : 무값이 월요일보다 상승한 경우 목요일 오전 또는 오후에 그 주의 최대값이 나옵니다.


3. 목요일 오후 무값을 확인합니다


- 경우 1 : 221벨 이상일 경우 그 주의 최대값입니다

- 경우 2 : 131~220벨 사이의 경우 금요일 오전 또는 오후에 그 주의 최대값이 나옵니다

- 경우 3 : 수요일보다 하락할경우 그 주는 꽝입니다




++)) 익숙해지면 월요일 오후 무값만 보고 해도 됩니다



이런 식으로 원하는 수치가 나올 때까지 반복하시면 됩니다!! 직접 해보고 무값예측기 돌려보고 정리한 것이니 정확합니다. 다들 편하게 무값 뽑읍시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