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호박 위치 공유 (꿀팁,축제 퀘)

게임추천|2019. 10. 19. 00:01

 

 

축제 퀘때문에 열심히 호박 찾아 돌아다녔는데.

좀 어려워서 못찾았었느데,

채팅창에는 진짜 반은 낚시글이고..

사람들이 못찾아서 문제가 되는데 저도 찾다보니 답답했네요.

그런데 저같은 분들이 계실까봐

이렇게라도 달빛조각사 호박 위치 공유 해드리겠습니다.

 



 

 

 

달빛조각사 축제 퀘스트 호박 위치는요.

지도상으로 12시방향에 호박밭이 보이는데요.

울타리 주변인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호박밭 안에서 먹어 볼려고 계속 기다렸는데 안나왔어요.

그러다 밖에서 주위 채집을 하다가 발견했네요.

밭에서도 나오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러나 호박밭 5시 방향 입구 앞에서는 바로 나옵니다.

 

 

 

 

 

 

 

 

할로윈 이벤트를 통해 호박을 찾다가 발견한 정보로

한가지 팁을 더 드릴게요.

저 같은 경우는 호박을 채집의 대상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러다 자동사냥을 봤는데,

사냥을 하다가 채집도 동시에 한다는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설정에 들어가보니 우선순위 체크 목록이 있고

채집활동에 조금 더 집중할 수 있는 설정을 맞출수 있는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호박 이벤트는 울타리 주위로는

몬스터가 업기에 자동을 돌려놓으면 채집만 진행합니다.

 

그래서 저는 수집 재료를 우선으로 1순위에 두었구요.

나머지는 모두 체크 해제 했네요.

호박은 빠르게 득템하였고 퀘스트도 완료했네요 ㅋㅋ